크리스피크림 도넛, 구독 서비스 ‘오글패스’ 2종 리뉴얼 도입
경제·산업
입력 2025-01-31 09:28:48
수정 2025-01-31 09:28:48
이혜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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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31일 기존의 월간 구독 서비스를 리뉴얼한 ‘오글패스(Ogle Pass)’를 출시해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구독 서비스는 고객이 롯데잇츠 앱에서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인기 메뉴 2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2021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리뉴얼 상품 ‘오글패스’로 전면 개편한다.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3개입 정기구독 ▲아메리카노 정기구독 총 2종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독 가능한 제품은 총 2가지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3개입을 정상가 대비 63% 할인된 값에 월 10회 이용할 수 있고, 아메리카노(M)도 정상가 대비 약 81% 할인된 가격에 월 25회 이용 가능하다. 기존의 서비스보다 횟수와 할인율을 모두 대폭 증대시킨 것이 특징이다. 구독권은 롯데잇츠 앱에서 2월 4일까지 5일간 구매 가능하며 2월 한 달 간 1일 1회 사용 가능하다.
롯데GRS 관계자는 “최근 고물가와 경제적 부담 등의 이유로 실용적인 소비가 이어지는 가운데 최대한 고객들이 할인된 가격으로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리뉴얼했다”며 “구독 서비스 상품과 품질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고객들의 만족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hy2ee@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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