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실-패브리카,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문화·생활 입력 2025-02-03 10:42:59 수정 2025-02-03 10:42:59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도미실(Domicil)과 패브리카(Fabbrica)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도미실은 독일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로 HTL그룹에 의해 디자인부터 가죽 가공,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패브리카는 현대적인 감각과 유니크함이 조화를 이룬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브랜드로 패브릭 중심의 컬러감 있는 디자인 소파를 선보인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도미실과 패브리카 두 브랜드의 신제품 및 인기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다양한 디자인과 고품질의 가죽 및 패브릭 소파에 대해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1층은 도미실 소파를 중심으로 2층은 패브리카 특유의 유니크하고 경쾌한 분위기로 구성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소파를 제안한다. 

도미실 관계자는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각기 다른 매력의 두 브랜드 제품을 체험해 보고 커스텀 옵션까지 상담할 수 있어 나에게 꼭 맞는 최고의 소파를 찾을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