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46주년 중진공 "새로운 성장 동력 모색할 것"

경제·산업 입력 2025-02-03 16:21:53 수정 2025-02-03 16:21:53 이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중진공 46주년 기념식 개최
"혁신적 방향으로 나아갈 것"

강석진 중진공 이사장이 3일 중진공 경남 진주 본사에서 진행된 창립 46주년 기념식에서 기념사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서울경제TV=이수빈 기자]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중진공)은 경남 진주 본사에서 중진공 창립 46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강석진 이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150여 명이 참석해 중진공의 지난 46년간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다가오는 미래를 위한 새로운 비전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은 중진공의 역사와 직원들의 인터뷰를 담은 기념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지난해 중소벤처기업 지원을 위해 헌신한 우수 직원들에 대한 표창식과 떡케이크 절단식 등의 축하 행사가 진행됐다.

강석진 이사장은 기념사에서 “올해는 중진공이 더 나은 미래로 도약할 수 있는 전환점으로 삼아야 할 것”이라며, “지난 46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성장 동력을 모색하고, 변화하는 환경에 맞춰 더욱 혁신적인 방향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중진공은 지속 가능한 성장과 혁신을 위한 향후 주요 과제로 국가적·시대적 과제에 대한 선제적 대응, 중소벤처기업의 미래 기술 혁신 지원, 배려와 신뢰를 기반으로 한 조직문화 정착 등을 제시했다.

강석진 이사장은 행사를 마치며 “1979년 중진공이 설립된 이후 중소벤처기업과 손잡고 함께 달려온 지 어느덧 46년이 됐다”며, ”앞으로 중진공이 중소벤처기업으로부터 진정으로 사랑받고,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 힘을 모아 줄 것“을 전했다.
/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