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네스, ‘4 HA 딥 클렌징 오일’ 올리브영 단독 기획팩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5-02-07 07:36:54
수정 2025-02-07 07:36:54
정의준 기자
0개
![](/data/sentv/image/2025/02/07/sentv20250207000001.800x.0.jpg?v=245247)
민감 트러블 피부 전문 브랜드 아크네스(Acnes)가 신제품 ‘4 HA 딥 클렌징 오일’을 출시, 올리브영 단독 기획팩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아크네스 4 HA 딥 클렌징 오일’은 여드름성 피부 사용에 적합한 촉촉한 클렌징 오일로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4가지 각질 관리 성분과 바쿠치올을 함유한 워터리한 제형으로 노폐물과 미세먼지는 물론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특히 해당 제품은 피부를 고려한 순한 데일리 클렌저로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통해 모공을 막지 않고 눈 시림 없는 편안한 클렌징을 제공한다.
아크네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4 HA 딥 클렌징 오일 기획팩’을 선보인다. 해당 기획팩은 본품과 함께 휴대가 간편한 소용량 추가 용량을 제공하며, 2월 한 달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월 17일까지 추가 10% 할인 쿠폰이 제공되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제품 ‘4 HA 딥 클렌징 오일’은 피부를 깨끗하고 산뜻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으로 여드름성 피부를 포함한 다양한 피부 타입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며 “올리브영 단독 기획팩과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맨소래담아시아퍼시픽은 135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맨소래담의 오랜 피부 연구 노하우를 기반으로 개발된 아크네스는 민감하고 트러블이 고민인 피부를 위한 전문 브랜드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던롭필로침대, 모션베드 신제품 ‘로얄모션 시리즈’ 국내 출시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남성 패션 매거진 ‘맨노블레스’ PICK! 선정
- 인테리어 그림 브랜드 ‘트리빌리지’, AR 시스템 도입
- 디올 뷰티, ‘NEW 루즈 디올 – 베일 피니쉬’ 출시
- KCC신한벽지, 2025 하이엔드 실크벽지 ‘파사드’ 출시
- BOSS ONE 바디웨어, 데이비트 베컴과 함께한 캠페인 공개
- 모다 갤러리, 세계적 인상주의 작가 ‘이자벨 드 가네’ 개인전 ‘빛이 머무는 곳’ 개최
- EBS, ‘위캔버스 인공지능교육’ 오픈 기념 체험 이벤트 진행
- 한진관광, ‘남프랑스 소도시’ 직항 전세기 상품 출시
- 랑방컬렉션, ‘2025 스페셜 기프트 에디션’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