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배우 설인아와 함께한 2025 S/S 스포츠스타일 화보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5-02-07 12:54:49
수정 2025-02-07 12:54:49
정의준 기자
0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MIZUNO)가 배우 설인아와 함께한 2025 S/S 캠페인 화보 ‘미즈노 스포츠스타일 X 설인아’를 공개하고 시그니처 슈즈 ‘웨이브 라이더(WAVE RIDER) 10’과 ‘MXR’에 현대적인 감성을 더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즈노 스포츠스타일’은 기업 110주년인 2016년 탄생한 브랜드 라인으로 스포츠 분야에 특화된 미즈노 헤리티지를 유지하면서 현대적인 트렌드를 결합해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화보는 블랙과 화이트의 강렬한 대비가 돋보이는 시크하고 힙한 무드의 오피스를 콘셉트로 미즈노 스포스츠타일의 아이코닉 모델 ‘WAVE RIDER 10’과 ‘MXR’을 착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 설인아 배우의 모습이 담겼다.
새롭게 출시된 ‘WAVE RIDER 10’은 미즈노의 상징적인 ‘WAVE RIDER’ 시리즈 10번째 제품으로 최신 트렌드에 맞게 복각해 완성한 라이프스타일 슈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외형을 유지하면서 블랙 컬러와 메탈릭 포인트로 세련된 매력을 더했다.
‘MXR’은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하는 데일리 슈즈 ‘미즈노 맥시마이저(MAXIMIZER)’를 최신 트렌드에 맞게 라이프스타일화한 모델로 2000년대 러닝화 디자인을 기반으로 화이트 컬러와 메탈릭 포인트를 적용해 현대적인 감각을 더했고,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인조가죽 소재의 갑피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한국미즈노 관계자는 “미즈노 스포츠스타일을 통해 단순 스포츠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영향력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고자 한다”며 “평소 트렌드세터로 유명한 설인아 배우가 즐기는 브랜드로 미즈노 스포츠스타일은 어느 룩에나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즈노 스포츠스타일 X 설인아’ 캠페인은 미즈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새로운 ‘WAVE RIDER 10’과 ‘MXR’은 미즈노 공식 오프라인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경희대병원 원장원 ·김미지 교수팀, '아시아 근감소증 지침 2025' 저자로 참여
- [부고] 윤도흠(차병원 의료원장)씨 모친상
- 서울대병원 진료협력센터 30주년...의뢰·회송 체계 발전시켜
- 한국인이 가장 많이 받는 수술 '백내장'… 그 다음은?
- 간호 인력 관리체계 구축 시급..."전문간호사 중심의 역할 재정립해야"
- 자생한방병원 “교통사고 후 스트레스 장애, 약침 치료로 개선”
- 이대서울병원, 2025년 특수건강진단기관 평가 S등급 획득
- 질 초음파 통해 난소암 수술 난이도 미리 알 수 있다
- 세브란스, 심방세동 최신 치료법 '베리펄스' 국내 첫 100례 달성
- [인사]삼성서울병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흥군, 24만 명 사로잡은 '치유 메카'로 우뚝
- 2보성군, '녹차골 청춘식당'으로 어르신 삶에 활력 불어넣어
- 3제약업계, 비대위 가동… "약가 인하, R&D 위축·수입약 의존 심화시킬 것"
- 4임성기재단, 가톨릭대 의대 조미라 교수에 희귀질환 연구비 6억원 지원
- 5남원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열고 헌신의 한 해를 기리다
- 6정진호이펙트, 한부모 가정 돕는 ‘이엉바자회’ 참석
- 7고창군, '고독사 제로화' 위한 맞춤형 지원 체계 구축
- 8고창 상하농원 '한국관광의 별' 지역상생관광모델 선정
- 9남원보호관찰소, 사회봉사 협력기관 간담회 개최
- 10LS MnM 구동휘, 경영 시험대…2차전지 신사업 ‘불투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