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배우 설인아와 함께한 2025 S/S 스포츠스타일 화보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5-02-07 12:54:49
수정 2025-02-07 12:54:49
정의준 기자
0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MIZUNO)가 배우 설인아와 함께한 2025 S/S 캠페인 화보 ‘미즈노 스포츠스타일 X 설인아’를 공개하고 시그니처 슈즈 ‘웨이브 라이더(WAVE RIDER) 10’과 ‘MXR’에 현대적인 감성을 더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즈노 스포츠스타일’은 기업 110주년인 2016년 탄생한 브랜드 라인으로 스포츠 분야에 특화된 미즈노 헤리티지를 유지하면서 현대적인 트렌드를 결합해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화보는 블랙과 화이트의 강렬한 대비가 돋보이는 시크하고 힙한 무드의 오피스를 콘셉트로 미즈노 스포스츠타일의 아이코닉 모델 ‘WAVE RIDER 10’과 ‘MXR’을 착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 설인아 배우의 모습이 담겼다.
새롭게 출시된 ‘WAVE RIDER 10’은 미즈노의 상징적인 ‘WAVE RIDER’ 시리즈 10번째 제품으로 최신 트렌드에 맞게 복각해 완성한 라이프스타일 슈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외형을 유지하면서 블랙 컬러와 메탈릭 포인트로 세련된 매력을 더했다.
‘MXR’은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하는 데일리 슈즈 ‘미즈노 맥시마이저(MAXIMIZER)’를 최신 트렌드에 맞게 라이프스타일화한 모델로 2000년대 러닝화 디자인을 기반으로 화이트 컬러와 메탈릭 포인트를 적용해 현대적인 감각을 더했고,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인조가죽 소재의 갑피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한국미즈노 관계자는 “미즈노 스포츠스타일을 통해 단순 스포츠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영향력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고자 한다”며 “평소 트렌드세터로 유명한 설인아 배우가 즐기는 브랜드로 미즈노 스포츠스타일은 어느 룩에나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즈노 스포츠스타일 X 설인아’ 캠페인은 미즈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새로운 ‘WAVE RIDER 10’과 ‘MXR’은 미즈노 공식 오프라인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청력 보호에 ‘집중력’ 높여
- 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 악성도 높은 담도암…진행 늦추는 항암요법 확인
- 암 진단 후에도 담배? 심근경색 위험 최대 64% 높다
- 임플란트 수술 앞두고 있다면…전신질환·골밀도 점검 필수
- 힘찬병원 “PRP 관절강내 주사, 통증 감소·기능 개선 도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중소벤처기업부
- 2강태영 NH농협은행장 "추석 연휴 기간 사이버 보안 총력"
- 3SBA, 프랑스 니스에 ‘서울 연계 F&B 공간’ 런칭 지원
- 4성남시, 도시계획조례 개정..."탄천 수질 오염 우려↑"
- 5추석 연휴, 광한루원서 '신관사또 부임행차' 특별공연 열린다
- 6남원시, 가을맞이 소규모 기획전…곤충·절지동물 특별전 선보여
- 7김포도시관리공사, 도시개발 정상화..."한강시네폴리스 사업 등 본격화"
- 8인천시, 주민이 결정한 29억 원…지역 문제 해결 나선다
- 9서울 5호선 김포·검단 연장, ‘2031년 개통’ 향한 긴 여정
- 10경기신보, "상인 위기 극복 돕겠다"...현장 소통 나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