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신규 광고모델 차은우 공개…"긍정 에너지 전달"
금융·증권
입력 2025-02-07 14:23:56
수정 2025-02-07 14:23:56
김수윤 기자
0개
11일 신규 서비스 출시와 함께 광고 공개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신한은행은 가수 겸 배우 차은우를 새로운 브랜드 광고모델로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지난달 31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한 인물의 실루엣과 함께 ‘새로운 광고모델을 소개합니다’란 내용의 티져 영상을 선보였다. 이 영상이 게시되자마자 ‘차은우’라는 댓글이 이어지며 1주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15만회, 인스타그램 좋아요 1만8000건 등 많은 관심을 받아 당초 예정일보다 먼저 공개하게 됐다.
신한은행은 장르와 분야를 넘나들며 멈추지 않는 도전으로 모든 세대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차은우와 함께 성장과 혁신의 긍정 에너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먼저 신한은행은 2월 11일 'SOL모임통장 서비스' 출시에 맞춰 차은우의 트렌디한 매력을 담은 영상광고를 공개한다.
차은우는 고객 편의성을 높인 서비스를 모아 새롭게 출시하는 'SOL 모임통장' 영상광고를 통해 '잘 모이기 위해 잘생긴 모임통장' 콘셉트에 맞춰 가족·댕집사·테니스·와인모임에 참여하는 다채로운 캐릭터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영상광고는 TV, 유튜브, OTT 등 디지털 플랫폼과 옥외 매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영상광고를 시작으로 차은우와 함께 고객관점에서 금융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알리며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임 금융위원장 취임…'생산적 금융' 전환 본격화
- 코스피, 3400도 뚫었다…'사상 최고' 랠리 지속
- 마지막 금융위원장 이억원 취임…금융위 불안감 커지는 이유는?
- 8월 코픽스 0.02%p 하락…주담대 변동금리 11개월째 ↓
- SGA, 최대 100억주에 사채 한도 4조…주가는 사전 급등
- 박상진 산은 회장 "첨단전략산업 지원·선제적인 산업구조 재편 집중"
- KB국민카드, 착한소비 소상공인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
- 웅진프리드라이프, 구독형 상조 '하이프리드 구독' 출시
- 신한카드, 플랜 시리즈 100만매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 신보-한수공, 중소기업 탄소중립 지원 데이터 교류 업무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쇼핑 “2030년까지 베트남 복합 쇼핑몰 2~3곳 확대”
- 2두산로보틱스, 이노베이션 센터 오픈…“R&D 역량 극대화”
- 3현대건설, 30억달러 수주 잭팟…500억달러 목표 ‘탄력’
- 4의료AI로 심정지 등 '사망 위험 예측'…뷰노·AI트릭스 주목
- 5“한 해 언팩 네 번”…삼성 ‘두 번 접는 폰’ 출시 임박
- 6신임 금융위원장 취임…'생산적 금융' 전환 본격화
- 7‘체질 개선’ 삼성SDS…80% 넘는 내부거래 극복할까
- 8“美 HEV 골든타임 왔는데”…관세로 日에 밀리나
- 9삼성TV, 10년만 경영진단…실적 부진에 사업 재점검
- 10코스피, 3400도 뚫었다…'사상 최고' 랠리 지속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