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신규 광고모델 차은우 공개…"긍정 에너지 전달"
금융·증권
입력 2025-02-07 14:23:56
수정 2025-02-07 14:23:56
김수윤 기자
0개
11일 신규 서비스 출시와 함께 광고 공개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신한은행은 가수 겸 배우 차은우를 새로운 브랜드 광고모델로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지난달 31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한 인물의 실루엣과 함께 ‘새로운 광고모델을 소개합니다’란 내용의 티져 영상을 선보였다. 이 영상이 게시되자마자 ‘차은우’라는 댓글이 이어지며 1주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15만회, 인스타그램 좋아요 1만8000건 등 많은 관심을 받아 당초 예정일보다 먼저 공개하게 됐다.
신한은행은 장르와 분야를 넘나들며 멈추지 않는 도전으로 모든 세대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차은우와 함께 성장과 혁신의 긍정 에너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먼저 신한은행은 2월 11일 'SOL모임통장 서비스' 출시에 맞춰 차은우의 트렌디한 매력을 담은 영상광고를 공개한다.
차은우는 고객 편의성을 높인 서비스를 모아 새롭게 출시하는 'SOL 모임통장' 영상광고를 통해 '잘 모이기 위해 잘생긴 모임통장' 콘셉트에 맞춰 가족·댕집사·테니스·와인모임에 참여하는 다채로운 캐릭터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영상광고는 TV, 유튜브, OTT 등 디지털 플랫폼과 옥외 매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영상광고를 시작으로 차은우와 함께 고객관점에서 금융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알리며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메리츠화재, 1분기 순이익 4625억, 전년比 5.8% 감소
- 메리츠증권, 1분기 순이익 1874억원…전년 동기 대비 48%↑
- 한화손보, 1분기 순이익 1427억원…전년比 14.3% 증가
- 정치테마주 72%, 30%이상 폭락…금감원·거래소, 공동대응 강화
- DB손보, 1분기 순이익 4470억원…전년比 23% 감소
- 경북교육청 외동도서관, 리딩캣·스마트카드북 도입
- 삼성화재 1분기 순이익 6081억원…전년比 13.2% 감소
- NH농협카드, 베트남 현지 프로모션 강화
- 신한카드, 하나투어와 함께 ‘스킵젠 투어’ 기획전 진행
- 롯데카드, 서울시와 ‘넥스트로컬’ 청년 창업 지원 협약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메리츠화재, 1분기 순이익 4625억, 전년比 5.8% 감소
- 2위암 림프절 절제술, 부담 '뚝'… 주목받는 수술법은?
- 3메리츠증권, 1분기 순이익 1874억원…전년 동기 대비 48%↑
- 4푸른 눈 시민군 돌린저 "제 이름은 임대운, 광주는 다시 태어난 곳"
- 5한화손보, 1분기 순이익 1427억원…전년比 14.3% 증가
- 6장성군, 제21대 대통령선거 지원 대책회의
- 7종근당바이오 '티엠버스주', 보툴리눔톡신 최초 인도네시아 할랄 인증
- 8정치테마주 72%, 30%이상 폭락…금감원·거래소, 공동대응 강화
- 9신안군, 공직사회 청렴도 제고 위한 청렴협의체 회의 마무리
- 10'안전 강군 해남 만들기'…해남군, 통합관제 안전환경 조성 속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