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신규 광고모델 차은우 공개…"긍정 에너지 전달"
금융·증권
입력 2025-02-07 14:23:56
수정 2025-02-07 14:23:56
김수윤 기자
0개
11일 신규 서비스 출시와 함께 광고 공개
![](/data/sentv/image/2025/02/07/sentv20250207000135.800x.0.jpg?v=825881)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신한은행은 가수 겸 배우 차은우를 새로운 브랜드 광고모델로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지난달 31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한 인물의 실루엣과 함께 ‘새로운 광고모델을 소개합니다’란 내용의 티져 영상을 선보였다. 이 영상이 게시되자마자 ‘차은우’라는 댓글이 이어지며 1주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15만회, 인스타그램 좋아요 1만8000건 등 많은 관심을 받아 당초 예정일보다 먼저 공개하게 됐다.
신한은행은 장르와 분야를 넘나들며 멈추지 않는 도전으로 모든 세대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차은우와 함께 성장과 혁신의 긍정 에너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먼저 신한은행은 2월 11일 'SOL모임통장 서비스' 출시에 맞춰 차은우의 트렌디한 매력을 담은 영상광고를 공개한다.
차은우는 고객 편의성을 높인 서비스를 모아 새롭게 출시하는 'SOL 모임통장' 영상광고를 통해 '잘 모이기 위해 잘생긴 모임통장' 콘셉트에 맞춰 가족·댕집사·테니스·와인모임에 참여하는 다채로운 캐릭터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영상광고는 TV, 유튜브, OTT 등 디지털 플랫폼과 옥외 매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영상광고를 시작으로 차은우와 함께 고객관점에서 금융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알리며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DGB금융 순익 전년比 43.1% 감소…비은행 대손비용 증가 영향
- 하나금융 지난해 3조7388억원 순익…역대 최대 실적
- 우리금융 지난해 당기순익 3조860억…역대 두 번째 호실적
- 전북은행, ‘JB이웃사랑 선물꾸러미 나눔’ 전달식
- "채권의 모든 것을 한눈에"…코스콤 'BOND CHECK' 출시
- "달콤한 선물 드려요"…KB국민카드, 신규 이벤트 2종 실시
- BC카드, 졸업시즌 맞아 ‘마이태그’ 할인 이벤트 실시
- 부산은행, 삼성화재와 ‘외국인 근로자 출국만기보험금' 협약
- NH농협은행 "NH올원뱅크 앱 아이콘 맞추면 맥북에어"
- "中企 수출 지원"…iM뱅크, 중소벤처기업 지원사업 설명회 참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