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제품에 딸기 더해”…오리온, 밸런타인 스페셜 패키지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5-02-07 15:01:36
수정 2025-02-07 15:01:36
유여온 기자
0개
“핑크빛 사랑 전하는 밸런타인 선물”
시즌·테마별 한정판으로 이색적 즐거움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오리온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톡핑 스트로베리&그래놀라’와 ‘통크 딸기’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밸런타인데이 분위기에 맞춰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에 딸기와 크림 등으로 핑크빛 사랑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초콜릿부터 패키지까지 핑크빛으로 변신한 톡핑 스트로베리&그래놀라는 상큼한 맛의 딸기 요거트맛 초콜릿 위에 동결 건조 딸기, 카카오 그래놀라, 아몬드 등을 토핑해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통크 딸기는 카카오 파우더로 만든 막대 비스킷 속에 딸기 크림을 가득 채워 씹을수록 달콤한 초코와 딸기의 조화로운 맛을 완성했다.
‘비쵸비’와 ‘마켓오 브라우니’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패키지로 선보인다. 비쵸비는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널 향한 내맘!’, ‘두근 두근’, ‘아주 칭찬해’ 등의 메시지를 낱개 패키지에 담았으며, 브라우니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여섯 가지 그림으로 디자인해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 친구, 직장동료 선물로도 제격이다.
오리온은 시즌과 테마에 따라 다양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해오고 있다. 크리스마스에는 매일 하나씩 열어보는 ‘어드벤트 캘린더’를 매해 출시하고 있으며, 계절별로 선보이는 ‘딸기’, ‘수박’, ‘멜론’ 등 제철 과일 콘셉트의 한정판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초콜릿 제품에 딸기를 더해 핑크빛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밸런타인데이에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인 만큼 주고 받는 사람 모두에게 특별한 선물로 기억 될 것”이라고 밝혔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KAI, 지난해 영업익 2407억 원…전년 比 2.8% 감소
- 롯데케미칼, 지난해 매출 20조 4304억 원…전년 比 2.4% 증가
- SK케미칼, 지난해 영업익 1111억 원···전년比 30% 증가
- 코웨이, 비렉스 인기 제품 첫 달 렌탈료 프로모션 진행
- 이제중 고려아연 부회장, 온산 제련소 방문…전략광물 생산동향 긴급점검
- 대한항공, 지난해 영업익 1조 9446억원…전년比 22.6% 상승
- 혼다코리아, 스포츠 어반 커뮤터 ‘포르자750·350’ 2025년형 출시
- CJ프레시웨이, 지난해 영업이익 940억…전년比 5.3%↓
- “여행길에도 건강” 신세계免, 인천공항에 ‘정관장 스튜디오’ 오픈
- 현대차그룹도 中 생성형 AI 딥시크 접속 차단…해외사업장도 곧 적용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AI, 지난해 영업익 2407억 원…전년 比 2.8% 감소
- 2롯데케미칼, 지난해 매출 20조 4304억 원…전년 比 2.4% 증가
- 3SK케미칼, 지난해 영업익 1111억 원···전년比 30% 증가
- 4이천시, "24시간 동파 대응체계 가동"
- 5고양특례시, "창릉지구...1,792세대 공급"
- 6코웨이, 비렉스 인기 제품 첫 달 렌탈료 프로모션 진행
- 7이제중 고려아연 부회장, 온산 제련소 방문…전략광물 생산동향 긴급점검
- 8대한항공, 지난해 영업익 1조 9446억원…전년比 22.6% 상승
- 9혼다코리아, 스포츠 어반 커뮤터 ‘포르자750·350’ 2025년형 출시
- 10DGB금융 순익 전년比 43.1% 감소…비은행 대손비용 증가 영향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