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서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2-10 09:51:23
수정 2025-02-10 09:51:23
진민현 기자
0개
브랜드 대외 수상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모든 구매 고객 대상 모바일 주유상품권 증정
![](/data/sentv/image/2025/02/10/sentv20250210000040.800x.0.jpg?v=827015)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금호타이어는 브랜드의 대외 수상을 기념하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2024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승용차타이어 부문 1위(20년 연속), 2024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승용차타이어 부문 1위(17년 연속)를 수상한 바 있다.
감사 이벤트는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사은품을 제공한다.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는 프리미엄 제품을 25% 할인 판매해 모든 구매 고객 대상으로 모바일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제품 2개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교체대행 및 방문장착 무상서비스를 제공한다.
행사 제품은 ▲이노뷔(EnnoV) PREMIUM ▲마제스티X(MajestyX) SOLUS ▲마제스티(Majesty) 솔루스 TA91 ▲크루젠(CRUGEN) HP71 ▲솔루스(SOLUS) TA51 등이 대상이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금호타이어·타이어프로 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대규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고객만족과 고객추천이 기준이 되는 소비자조사에서 1위를 석권하며 고객이 가장 신뢰하는 기업으로 위상을 입증하고 있다. 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재현 CJ그룹 회장 "모바일 신사업에 역량 집중"
- 한화정밀기계, '한화세미텍'으로 사명 변경…김동선 합류
- 철강부터 ‘트럼프 보편관세’ 시작되나…韓 ‘사정권’
- 매출 목표 크게 줄인 건설사…"사업 리스크 관리 최우선"
- LG엔솔, 바다서 돌파구…“국내 최대 풍력단지 운영”
- [이슈플러스] “개발 효율·개인화 경험”…게임업계 AI 패권 경쟁
- 제주항공, 지난해 영업익 799억 원…전년比 52.9% 감소
- ‘테무’도 韓시장 직진출…C커머스와 경쟁 본격화
- 아시아나항공, 지난해 영업익 622억원…전년比 84.5% 감소
- 한화에어로, 지난해 영업익 1조 7247억원…전년比 190% 증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5‧18 단체, 전두환 추징금‧노태우 비자금 환수법 개정 촉구
- 2인천시, 2025년 수소차 보급 확대…효과는?
- 3옛 경기도청 대로변 활력로드거리....어색한 취지
- 4김포시, 도심 17개 공원에 '맨발걷기 길' 만든다
- 5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 재단 공간 무료 대관
- 6경기도 유기묘 입양센터, 9개월 만에 '100마리' 입양시켜
- 7가평군, 국비 공모사업 적극 추진 '총력'
- 8경기도, 사계절을 담은 '북카페 문화의 날' 추진
- 9경기도, '현장노동자 휴게시설 개선사업' 추진...70곳 지원
- 10원주시, 국·도비 확보 대책 보고회 개최...전략적 대응 추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