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러쉬 어스' 멤버십 개편...프리미엄 멤버십 도입
경제·산업
입력 2025-02-12 10:06:10
수정 2025-02-12 10:06:10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가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 ‘러쉬 어스(LUSH US)’를 개편하고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을 도입한다고 12일 밝혔다.
러쉬코리아는 지난해 7월 선보인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 러쉬 어스를 고객 경험 중심으로 개편해, 혜택의 폭을 넓히고 러쉬와 함께할 수 있는 캠페인 및 프로모션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고객 경험을 다양화할 방침이다.
러쉬 어스 멤버십 프로그램은 러쉬코리아 매장 혹은 공식 앱에서 제품을 구매하거나 온·오프라인 캠페인 및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파워’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고객은 적립된 파워를 제품, 무료 배송 서비스, 낫랩(친환경 천 포장재) 포장 서비스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고객 대상 브랜드 체험 기회 확대를 위해 러쉬 어스 프리미엄 멤버십을 도입한다. 러쉬 어스 프리미엄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의 파워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러쉬코리아 앱 전용 상품권과 생일 선물 교환권, 연 1회 진행되는 ‘프레쉬 세일’ 공식 앱 선 입장권 등을 제공한다. 러쉬 어스 프리미엄 멤버십 연회비는 4만9900원이다.
동물과 환경 보존의 가치를 중시하는 브랜드 이념에 따른 러쉬의 여정에 많은 고객이 동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연계 캠페인과 커뮤니티를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러쉬코리아는 멤버십 개편과 함께 오는 17일 멤버십 전용 서비스인 큐레이티드 랜덤 박스 ‘시크릿 박스’를 리뉴얼한다.
매월 새로운 콘셉트에 따라 상품을 랜덤 구성해 한정 판매하는 서비스로, 합리적인 가격에 러쉬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달엔 선론칭 기간 내 준비한 시크릿 박스 수량을 모두 완판한 바 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웰푸드, 강원 정선에 13번째 ‘해피홈’ 개장
- HD현대중공업, 4353억규모 컨테이너선 2척 수주
- 에어프레미아, 내년 1월 라스베이거스 특별전세기 띄운다
- G마켓, 빅스마일데이서 막판 할인전…고관여 상품 '혜택 집중'
- 셀트리온홀딩스, 셀트리온 주식 3382억원 추가 매입 결정
- 넥센타이어, 사계절용 타이어 '엔프리즈 S' 출시
- LG U+, 2026년 대학생 트렌드 키워드…‘나다움 복수전공’
- 토요타코리아, ‘토요타 스킬 콘테스트’ 성료
- SK플러그하이버스, 액화수소 충전소 가동 기념식 개최
- 韓·英 FTA 6차 협상 개막…서비스·투자 쟁점 조율 나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웰푸드, 강원 정선에 13번째 ‘해피홈’ 개장
- 2HD현대중공업, 4353억규모 컨테이너선 2척 수주
- 3에어프레미아, 내년 1월 라스베이거스 특별전세기 띄운다
- 4G마켓, 빅스마일데이서 막판 할인전…고관여 상품 '혜택 집중'
- 5셀트리온홀딩스, 셀트리온 주식 3382억원 추가 매입 결정
- 6넥센타이어, 사계절용 타이어 '엔프리즈 S' 출시
- 7LG U+, 2026년 대학생 트렌드 키워드…‘나다움 복수전공’
- 8토요타코리아, ‘토요타 스킬 콘테스트’ 성료
- 9SK플러그하이버스, 액화수소 충전소 가동 기념식 개최
- 10韓·英 FTA 6차 협상 개막…서비스·투자 쟁점 조율 나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