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러쉬 어스' 멤버십 개편...프리미엄 멤버십 도입
경제·산업
입력 2025-02-12 10:06:10
수정 2025-02-12 10:06:10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가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 ‘러쉬 어스(LUSH US)’를 개편하고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을 도입한다고 12일 밝혔다.
러쉬코리아는 지난해 7월 선보인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 러쉬 어스를 고객 경험 중심으로 개편해, 혜택의 폭을 넓히고 러쉬와 함께할 수 있는 캠페인 및 프로모션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고객 경험을 다양화할 방침이다.
러쉬 어스 멤버십 프로그램은 러쉬코리아 매장 혹은 공식 앱에서 제품을 구매하거나 온·오프라인 캠페인 및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파워’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고객은 적립된 파워를 제품, 무료 배송 서비스, 낫랩(친환경 천 포장재) 포장 서비스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고객 대상 브랜드 체험 기회 확대를 위해 러쉬 어스 프리미엄 멤버십을 도입한다. 러쉬 어스 프리미엄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의 파워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러쉬코리아 앱 전용 상품권과 생일 선물 교환권, 연 1회 진행되는 ‘프레쉬 세일’ 공식 앱 선 입장권 등을 제공한다. 러쉬 어스 프리미엄 멤버십 연회비는 4만9900원이다.
동물과 환경 보존의 가치를 중시하는 브랜드 이념에 따른 러쉬의 여정에 많은 고객이 동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연계 캠페인과 커뮤니티를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러쉬코리아는 멤버십 개편과 함께 오는 17일 멤버십 전용 서비스인 큐레이티드 랜덤 박스 ‘시크릿 박스’를 리뉴얼한다.
매월 새로운 콘셉트에 따라 상품을 랜덤 구성해 한정 판매하는 서비스로, 합리적인 가격에 러쉬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달엔 선론칭 기간 내 준비한 시크릿 박스 수량을 모두 완판한 바 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스벅 들어왔을 뿐인데”…경동시장, ‘MZ세대 성지’ 변신
- SK하이닉스, 1분기 영업익 7조…“올해 HBM 2배 성장”
- 아이템 확률 조작 ‘솜방망이’ 과징금...공정위 제재 우스운 게임업계
- [이슈플러스] 네이버 ‘크림’, 美 스톡엑스 통합 논의…리셀 플랫폼 강화
- 현대차, 1분기 매출 ‘신기록’…“2분기 美 관세 리스크”
- LG전자, 1분기 매출 ‘역대 최대’…“가전·B2B 성장”
- 한전, 하남시 무책임 행정 표본…"심각한 국가 손실 초래"
- 중진공, 중소기업 특성화고 인력양성사업 교원정책연수 개최
- 마사회, 임직원 참여형 친환경 캠페인 진행
- 한전-중소기업계, 상생협력 실무협의회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창군, 전통예술체험마을 운영 본격화…운영위원회 출범
- 2고창군-웰파크시티, 전지훈련단·자매도시 방문객에 할인 혜택
- 3고창군, 마을TV로 만나는 ‘3분 농업 뉴스’ 송출 시작
- 4남원시, 지리산 활력타운 기반공사 착수…2026 상반기 입주자 모집 예정
- 5남원시, 청년·신혼부부 주거안정 위한 '임대주택 100세대' 건립
- 6'꿈이 피어나는 어린이날 대축제' 춘향제와 함께 남원에서
- 7남원시, 춘향제 기간 '드론' 띄운다…홍보관 운영
- 8남원시, 춘향제 '꽃 경관 조성' 마무리 총력…축제 성공적 연출 만전
- 9김정현 남원시의원 "남원 한우산업 지속 가능한 축산 기반 마련해야"
- 10장수군의회 "'장수역-진안역' 철도 연결, 제5차 국가철도망 구축 계획에 포함해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