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러쉬 어스' 멤버십 개편...프리미엄 멤버십 도입
경제·산업
입력 2025-02-12 10:06:10
수정 2025-02-12 10:06:10
이혜연 기자
0개
![](/data/sentv/image/2025/02/12/sentv20250212000050.800x.0.png)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가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 ‘러쉬 어스(LUSH US)’를 개편하고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을 도입한다고 12일 밝혔다.
러쉬코리아는 지난해 7월 선보인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 러쉬 어스를 고객 경험 중심으로 개편해, 혜택의 폭을 넓히고 러쉬와 함께할 수 있는 캠페인 및 프로모션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고객 경험을 다양화할 방침이다.
러쉬 어스 멤버십 프로그램은 러쉬코리아 매장 혹은 공식 앱에서 제품을 구매하거나 온·오프라인 캠페인 및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파워’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고객은 적립된 파워를 제품, 무료 배송 서비스, 낫랩(친환경 천 포장재) 포장 서비스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고객 대상 브랜드 체험 기회 확대를 위해 러쉬 어스 프리미엄 멤버십을 도입한다. 러쉬 어스 프리미엄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의 파워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러쉬코리아 앱 전용 상품권과 생일 선물 교환권, 연 1회 진행되는 ‘프레쉬 세일’ 공식 앱 선 입장권 등을 제공한다. 러쉬 어스 프리미엄 멤버십 연회비는 4만9900원이다.
동물과 환경 보존의 가치를 중시하는 브랜드 이념에 따른 러쉬의 여정에 많은 고객이 동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연계 캠페인과 커뮤니티를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러쉬코리아는 멤버십 개편과 함께 오는 17일 멤버십 전용 서비스인 큐레이티드 랜덤 박스 ‘시크릿 박스’를 리뉴얼한다.
매월 새로운 콘셉트에 따라 상품을 랜덤 구성해 한정 판매하는 서비스로, 합리적인 가격에 러쉬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달엔 선론칭 기간 내 준비한 시크릿 박스 수량을 모두 완판한 바 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사진](/data/sentv/upload/save/manager/sentv17288910735343.png)
관련뉴스
- 에어브릿지, 마이크로소프트 애드버타이징 연동
- 뱅크웨어글로벌, 우리은행 NFT 플랫폼 지갑 서비스 재오픈 지원
- 벤츠 코리아, 2도어 오픈카 'CLE 53 4MATIC+ 카브리올레’ 출시
- 효성중공업, AI 시대 지능형 전력기기 설루션 선봬
- 볼보차코리아, 전기 SUV 'EX30' 팝업스토어 진행
- 한성종합조경, 올해 매출 목표 150억…지속 가능 솔루션 강화
- 고디자인, 의료기기 디자인 특허 전문기업 휴피아와 MOU 체결
- 방사청, 2025년 국외조달 수리부속 입찰공고 게재
- 유통회장들 배당금은…신동빈 285억원·정용진 159억원
- 신입사원 만난 조현범 회장 “늘 문제의식 가져야…실패해도 도전하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