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 앰버서더 텐과 함께 한 일본 브랜드 콘서트 성료
문화·생활
입력 2025-02-18 07:50:30
수정 2025-02-18 07:50:30
정의준 기자
0개

리얼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바노바기가 도쿄에서 브랜드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일본 시장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도 청신호가 켜졌다고 밝혔다.
바노바기는 지난 7일 도쿄에 위치한 다케시바 뉴피아 홀(Takeshiba New Pier Hall)에서 일본에서의 첫 브랜드 행사인 '글로우 위드 텐(GLOW WITH TEN)'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7월 방콕에서 진행한 동명의 행사의 성공에 힘입어 기획됐다.
이날 행사의 관객은 바노바기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비타 제닉 젤리 마스크’와 출시 당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디엑스 마스크’의 세트 구성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 텐의 미공개 포토 엽서 2종을 제공해서 행사에 대한 관심도를 높였다.
바노바기의 앰버서더 텐은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행사는 과사(쌩얼) 부자로 알려진 텐의 과거 귀여운 모습을 재현하는 챌린지와 랜덤 댄스 등 다양한 게임이 이어지며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특히 팬들의 질문에 직접 답하는 코너가 큰 호응을 얻었으며, 2월 27일 생일인 텐을 위해 바노바기가 준비한 케이크를 전달하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됐다.
반재용 바노바기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일본 시장 내 바노바기와 텐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라며 “이를 발판 삼아 앞으로 동남아 시장 강자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 K뷰티를 알리는 대표 더마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바노바기는 일본 양대 온라인 판매 채널인 ‘큐텐(Qoo10)’과 ‘라쿠텐(Rakuten)’에서 다양한 제품들이 랭킹 상위를 기록하는 등 거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으며, 지난해 일본 3대 버라이어티 숍인 로프트(LOFT)와 최대 할인 잡화점인 돈키호테(Don Quijote), 대표 편의점 브랜드 미니스톱(MINISTOP)에 입점하는 등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팔다리 힘 빠지고 시야가 흐릿하다면? 다발성경화증 의심
- ‘안면신경마비’ 의심…이마 주름 잡아보거나 눈 감아보세요
- ‘뱃 속 시한폭탄’ 복부 대동맥류, 13년간 3배 증가
- 이대목동병원, 호스피스의 날 기념행사 개최
- 힐스펫뉴트리션, 반려인 공감 캠페인 ‘#FurGiveMe 챌린지’ 진행
- "어릴 때 전신마취해도…아이 지능·행동 발달에 영향 없어"
- 혈액종양내과 전문의 74% “암환자 조기 완화의료 필요”
- 항문 지키는 직장암 수술, 장루 없이 빠른 일상 회복 가능
- 인천힘찬종합병원, 김형건 신임 병원장 취임…“새 성장 동력 만들어 갈 것”
- 이대서울병원 김관창·복진산 교수팀, 다빈치 SP 흉선 절제술 효과 입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하반기 자전거도로 77km 전 구간 안전점검
- 2‘타임빌라스 수원’ 1주년 기념 고객 감사제 진행
- 3이디야커피, 해외 간편결제 서비스 도입…관광객 결제 편의 강화
- 4인천시, 차이나타운서 '1883 인천 짜장면 축제' 개최
- 5"낮엔 자연, 밤엔 빛" 남원 함파우 지방정원 조성 박차
- 6한은 금통위 3연속 기준금리 동결…금융안정 택했다
- 7남원경찰서, 제80주년 경찰의 날… 경찰·시민 유공자 48명 표창
- 8장수군, 논개 탄신 451주년 기념 '의암주논개상' 시상
- 9안양시, 내년도 재난관리기금 282억 확정
- 10김동연, "주4.5일제, 생산성과 워라밸 모두 잡을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