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 앰버서더 텐과 함께 한 일본 브랜드 콘서트 성료
문화·생활
입력 2025-02-18 07:50:30
수정 2025-02-18 07:50:30
정의준 기자
0개

리얼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바노바기가 도쿄에서 브랜드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일본 시장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도 청신호가 켜졌다고 밝혔다.
바노바기는 지난 7일 도쿄에 위치한 다케시바 뉴피아 홀(Takeshiba New Pier Hall)에서 일본에서의 첫 브랜드 행사인 '글로우 위드 텐(GLOW WITH TEN)'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7월 방콕에서 진행한 동명의 행사의 성공에 힘입어 기획됐다.
이날 행사의 관객은 바노바기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비타 제닉 젤리 마스크’와 출시 당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디엑스 마스크’의 세트 구성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 텐의 미공개 포토 엽서 2종을 제공해서 행사에 대한 관심도를 높였다.
바노바기의 앰버서더 텐은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행사는 과사(쌩얼) 부자로 알려진 텐의 과거 귀여운 모습을 재현하는 챌린지와 랜덤 댄스 등 다양한 게임이 이어지며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특히 팬들의 질문에 직접 답하는 코너가 큰 호응을 얻었으며, 2월 27일 생일인 텐을 위해 바노바기가 준비한 케이크를 전달하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됐다.
반재용 바노바기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일본 시장 내 바노바기와 텐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라며 “이를 발판 삼아 앞으로 동남아 시장 강자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 K뷰티를 알리는 대표 더마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바노바기는 일본 양대 온라인 판매 채널인 ‘큐텐(Qoo10)’과 ‘라쿠텐(Rakuten)’에서 다양한 제품들이 랭킹 상위를 기록하는 등 거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으며, 지난해 일본 3대 버라이어티 숍인 로프트(LOFT)와 최대 할인 잡화점인 돈키호테(Don Quijote), 대표 편의점 브랜드 미니스톱(MINISTOP)에 입점하는 등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치아 빠졌을 땐 틀니·임플란트 꼭… 60세 이상에선 사망 위험도 15.5% 낮춰
- 방광암 재발, ‘소변 산성도’ 로 예측한다
- 삼성바이오에피스-한미약품, 골다공증 바이오시밀러 '오보덴스' 국내 출시
- 일송학원 윤대원 이사장, 유고집 ‘마이티 닥터’ 인세 전액 기부
- 대장암으로 혈변 봤다면 이미 진행암…조기검진 필수
- 동아ST, 입센코리아와 성조숙증 및 전립선암 치료제 ‘디페렐린’ 공동판매
- 한의협, '간(肝)에 안전한 한약' 포스터 전국 한의원에 배포
- 이대대동맥혈관병원, 개원 2주년 기념식 성료
- C&C신약연구소, ‘호산구성 식도염 치료제’ 국가신약개발사업 선정
- 대웅제약, 골 재생 유도 단백질 ‘BMP-2’ 원료의약품 허가…”뼈 잘 안 붙는 환자에게 도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트리셀, 가수 ‘백호’ 브랜드 모델로 발탁
- 2한진관광, 7월 ‘찐한세일’ 푸껫 특가 상품 출시
- 3포스코이앤씨, 태국 첫 민관합작 LNG 터미널 수주
- 4대구대 서비스마케팅디자인전공, 생성형 AI 활용 콘텐츠 교육 강화
- 5피부의 자가 콜라겐 생성 유도…파마리서치, 바이오스티뮬레이터 ‘에버클’ 출시
- 6영남이공대 사이버보안과, 전국 해킹대회서 두각…연이은 수상 쾌거
- 7영덕군, 2025 여름방학 대학생 일자리 사업 참여자 선정
- 8치아 빠졌을 땐 틀니·임플란트 꼭… 60세 이상에선 사망 위험도 15.5% 낮춰
- 9'첫 비행 준비' 나선 파라타항공…1기 객실승무원 수료식 진행
- 10대동, 2025 그룹 ESG 보고서 발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