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 앰버서더 텐과 함께 한 일본 브랜드 콘서트 성료
문화·생활
입력 2025-02-18 07:50:30
수정 2025-02-18 07:50:30
정의준 기자
0개

리얼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바노바기가 도쿄에서 브랜드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일본 시장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도 청신호가 켜졌다고 밝혔다.
바노바기는 지난 7일 도쿄에 위치한 다케시바 뉴피아 홀(Takeshiba New Pier Hall)에서 일본에서의 첫 브랜드 행사인 '글로우 위드 텐(GLOW WITH TEN)'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7월 방콕에서 진행한 동명의 행사의 성공에 힘입어 기획됐다.
이날 행사의 관객은 바노바기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비타 제닉 젤리 마스크’와 출시 당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디엑스 마스크’의 세트 구성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 텐의 미공개 포토 엽서 2종을 제공해서 행사에 대한 관심도를 높였다.
바노바기의 앰버서더 텐은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행사는 과사(쌩얼) 부자로 알려진 텐의 과거 귀여운 모습을 재현하는 챌린지와 랜덤 댄스 등 다양한 게임이 이어지며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특히 팬들의 질문에 직접 답하는 코너가 큰 호응을 얻었으며, 2월 27일 생일인 텐을 위해 바노바기가 준비한 케이크를 전달하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됐다.
반재용 바노바기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일본 시장 내 바노바기와 텐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라며 “이를 발판 삼아 앞으로 동남아 시장 강자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 K뷰티를 알리는 대표 더마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바노바기는 일본 양대 온라인 판매 채널인 ‘큐텐(Qoo10)’과 ‘라쿠텐(Rakuten)’에서 다양한 제품들이 랭킹 상위를 기록하는 등 거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으며, 지난해 일본 3대 버라이어티 숍인 로프트(LOFT)와 최대 할인 잡화점인 돈키호테(Don Quijote), 대표 편의점 브랜드 미니스톱(MINISTOP)에 입점하는 등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나이 많다고 검진 제외됐는데…" 70세 이상도 '저선량 CT' 한 번에 폐암 발견
- 중앙대병원 "85세 고령에도 심장 수술…삶의 질 크게 높아져"
- 자생한방병원, 여성 청소년들에 3000만원 상당 ‘엔젤박스’ 전달
- 식약처, 근위축성 측삭경화증 치료제 ‘칼소디주’ 허가
- “담도암 면역항암제, 보험 급여 해달라”…한국혈액암협회, 국회에 의견서 전달
- 센트룸 섭취자 86% "하루 한 알 영양보충 만족"…브랜드 캠페인 시작
- 고려대 의대 박해철·심지석 교수 연구팀, 치아 발달의 핵심 유전자 규명
- 한림대성심병원 김환익 교수, 대한비뇨내시경로봇학회 논문상 수상
- 북한이탈 아동·청소년, 국내 아동·청소년보다 정신질환 위험 1.3배 높다
- 강남차병원, 영유아·어린이 발달신경학 권위자 정희정 교수 진료시작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베스트텍, 400억 밸류 투자 유치…AI·XR 플랫폼 글로벌 확장 본격화
- 2장성군, 폐광 건동광산 활용 '데이터센터' 구축…디지털 전환 가속화
- 3용인특례시,사상 처음 통합 설계 완료
- 4화성특례시 "2035 공원녹지기본계획" 확정
- 5양평 남한강변 ‘물들임 테라스’ 10월 개방…26일 축제 개최
- 6K-반도체 벨트 힘받아…TOK첨단재료 평택공장 착공
- 7“주철현 의원, 광폭 행보…전남도지사 출마 밑그림 잘 그리고 있다”
- 8카드 사용액 늘었다면…‘상생페이백’ 챙겨요
- 9업비트 효자 둔 두나무…네이버와 빅딜 '촉각'
- 10대체거래소, ETF 도입 박차…가격 급등락 대책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