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디저트 페어링의 즐거움"…스타벅스 ‘테이스티 저니 위크’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2-21 14:02:10
수정 2025-02-21 14:02:10
유여온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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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3월 4일까지 제조 음료와 케이크를 함께 구매 시, 추가 별을 증정하는 ‘테이스티 저니 위크(Tasty Journey Week)’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테이스티 저니 위크’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 푸드를 선보이는 ‘테이스티 저니’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함께 즐기기 좋은 음료와 푸드를 소개하고, 고객 취향에 맞는 최상의 조화를 찾아가는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는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제조 음료와 케이크를 함께 주문 시 별 3개를 즉시 증정한다. 특히, 이달의 테이스티 저니 협업 푸드인 ‘키친205 딸기 치즈 케이크’와 제조 음료를 함께 구매하면 별 4개를 증정한다.
스타벅스는 지난해부터 매달 ‘테이스티 저니’를 통해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푸드를 소개하고 있다. 프랑스 파리 유명 베이커리인 ‘밀레앙’을 시작으로, ‘올드페리 도넛’, ‘르빵’에 이어 이달에는 딸기 케이크 전문 브랜드인 키친205와 협업한 ‘키친205 딸기 치즈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였다. ‘키친205 딸기 치즈 케이크’는 신선한 생딸기와 진한 풍미의 바스크 치즈 케이크, 부드러운 생크림, 달콤 상큼한 딸기 콩포트의 조화가 매력적인 푸드로 현재까지 15만 개 이상 판매됐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테이스티 저니 위크를 통해 풍성한 별 혜택과 함께 커피와 어울리는 디저트 페어링의 즐거움을 발견하시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한 상품과 이벤트로 고객에게 새롭고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yeo-on0310@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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