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시니어 고객 대상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 카드 출시
금융·증권
입력 2025-02-24 09:51:00
수정 2025-02-24 09:51:00
김수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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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발한 사회 활동 하는 액티브 시니어 위한 상품"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하나카드는 시니어 고객 대상 신용카드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는 실생활과 밀접한 서비스를 원하면서도 활발한 사회활동을 하는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상품이다.
이 카드는 ‘더 넥스트 특화 서비스’와 ‘더 넥스트 기본 서비스’로 구성됐다.
특화 서비스는 ▲생활요금(아파트관리비, 전기요금, 가스요금) 자동납부 및 4대 사회보험·손해보험 결제 혜택을 제공하는 ‘SAVING’ ▲병원·약국·동물병원 및 대교뉴이프 ‘인지·신체 케어 서비스’ 결제 혜택을 제공하는 ‘CARE’ ▲인터파크티켓, YES24, 영화 등 문화생활 결제 혜택을 제공하는 ‘LIFE’ 서비스로 나뉜다. 전월 실적에 따라 서비스 영역별 1만 하나머니, 총 3만 하나머니 한도 내에서 이용금액의 10%가 적립된다.
또한, 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없이 하나머니가 적립되는 ‘더 넥스트 기본 서비스’도 제공된다. 국내 전 가맹점 결제 시 0.8%가 기본 적립되며, 마트·슈퍼마켓과 쿠팡, 네이버쇼핑 결제 건에 대해서는 1%가 적립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지난해 하나금융그룹이 시니어를 위한 ‘하나 더 넥스트’ 브랜드를 론칭했고, 이번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 카드는 은퇴 이후의 삶을 준비하거나 인생 2막을 살아가는 시니어 고객을 위해 고심해 준비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시니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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