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시니어 고객 대상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 카드 출시
금융·증권
입력 2025-02-24 09:51:00
수정 2025-02-24 09:51:00
김수윤 기자
0개
"활발한 사회 활동 하는 액티브 시니어 위한 상품"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하나카드는 시니어 고객 대상 신용카드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는 실생활과 밀접한 서비스를 원하면서도 활발한 사회활동을 하는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상품이다.
이 카드는 ‘더 넥스트 특화 서비스’와 ‘더 넥스트 기본 서비스’로 구성됐다.
특화 서비스는 ▲생활요금(아파트관리비, 전기요금, 가스요금) 자동납부 및 4대 사회보험·손해보험 결제 혜택을 제공하는 ‘SAVING’ ▲병원·약국·동물병원 및 대교뉴이프 ‘인지·신체 케어 서비스’ 결제 혜택을 제공하는 ‘CARE’ ▲인터파크티켓, YES24, 영화 등 문화생활 결제 혜택을 제공하는 ‘LIFE’ 서비스로 나뉜다. 전월 실적에 따라 서비스 영역별 1만 하나머니, 총 3만 하나머니 한도 내에서 이용금액의 10%가 적립된다.
또한, 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없이 하나머니가 적립되는 ‘더 넥스트 기본 서비스’도 제공된다. 국내 전 가맹점 결제 시 0.8%가 기본 적립되며, 마트·슈퍼마켓과 쿠팡, 네이버쇼핑 결제 건에 대해서는 1%가 적립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지난해 하나금융그룹이 시니어를 위한 ‘하나 더 넥스트’ 브랜드를 론칭했고, 이번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 카드는 은퇴 이후의 삶을 준비하거나 인생 2막을 살아가는 시니어 고객을 위해 고심해 준비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시니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OK배정장학재단, ‘배정장학생 상반기 워크숍’…"장학생 교류 확대"
- 카카오페이, HD현대삼호와 MOU…"카카오페이포인트 연동"
- "저출생 극복 힘 보태요"…정진완 우리은행장, 챌린지 동참
- NHN페이코, ‘숏폼적립’ 출시…"영상 시청하면 포인트 적립"
- NH농협은행, WM로드쇼 N.EX.T 개최…"완전판매 문화 정착"
-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띵샵' 신학기 이벤트 실시
- "자립준비청년 지원해요"…카카오뱅크, 웹툰으로 '기부 캠페인' 진행
- IBK투자 "이마트, 실적 개선 근거 충분…목표가↑"
- 키움증권 "카카오, 밸류에이션 회복 국면…목표가↑"
- [부고] 최익환(롯데손해보험 커뮤니케이션팀 책임)씨 모친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