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 마스터카드 고객에 '10달러 럭키 달러북' 증정

금융·증권 입력 2025-02-24 15:06:13 수정 2025-02-24 15:06:13 김수윤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3월 31일까지 10만원 이상 사용 고객 대상

iM뱅크의 '마스터카드 브랜드 카드 이용 고객 대상 렄키 달러북 증정 이벤트' 홍보 이미지.[사진=iM뱅크]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iM뱅크는 마스터카드 브랜드 카드 발급 확대와 이용 고객 편의 강화를 위해 ‘마스터카드 브랜드 카드 이용 고객 대상 럭키 달러북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해외 결제 네트워크 브랜드인 마스터카드는 해외 여행객 증가에 따라 iM뱅크 카드에서도 발급이 꾸준히 늘고 있다. iM뱅크 관계자는 “지난해까지 iM뱅크 카드의 해외 이용액이 2022년 대비 40% 이상 증가했으며, 그중 일본 이용객은 2.7배 성장했다”며 “해외 이용액 증가 트렌드를 반영해 럭키 달러북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벤트는 iM뱅크 대상 카드 3종의 마스터카드 브랜드 이용자 중 2월 24일부터 3월 31일까지 1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럭키 달러북’을 증정하며, 이벤트 대상 카드는 ▲iM LIVING 카드 ▲iM UntacT 카드 ▲iM 스카이패스 v2(Gold) 카드다.

‘iM LIVING 카드’는 생활요금과 생활쇼핑 혜택이 집중된 카드로, 공과금 할인과 온라인 쇼핑, 배달앱, 대형마트 등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생활요금은 최대 2만6000원, 생활쇼핑은 최대 1만원까지 청구할인이 적용된다.

‘iM UntacT 카드’는 간편결제와 배달앱, 스트리밍 서비스 할인을 제공하는 카드다. 삼성페이·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시 10% 할인되며,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웨이브 등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료는 30% 할인돼 월 최대 3만5000원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iM 스카이패스 v2(Gold) 카드’는 항공 마일리지 적립과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다. 해외여행 수요 증가로 인해 지난해 발급량이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국내외 가맹점 이용 시 1000원당 최대 2마일리지가 적립되며, 1000여 개 이상의 국내외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당첨 고객에게 증정되는 ‘럭키 달러북’은 총 10달러 상당으로, 골프장 이용이나 해외여행 시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최상수 마케팅그룹장은 “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 니즈에 맞춘 다양한 카드 혜택과 이벤트를 기획하며 iM뱅크 카드 이용 고객들의 편의성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