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감성 골프웨어 ‘Lucky&7’, 韓 시장 공략…"패션 트렌드 제안"
문화·생활
입력 2025-02-25 08:19:40
수정 2025-02-25 08:19:40
정의준 기자
0개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Lucky&7’은 국내 골프웨어 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Lucky&7’은 골프 코스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멋스럽게 활용할 수 있는 ‘컴포트 라이프’ 골프 액세서리를 선보일 예정으로 골프와 라이프스타일을 조화롭게 결합한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제안할 계획이다.
특히 젊은 골퍼들과 패션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위해 소셜미디어 및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브랜드 스토리 전달,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와 체험 공간 마련, 골프 및 패션 업계의 인플루언서들과 협업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확산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Lucky&7’은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스타일리시한 골프 액세서리 컬렉션을 선보이며, 향후 한국을 거점으로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장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우리는 한국에서 최고의 IP 기반 골프 브랜드로 자리 잡기를 원한다. 골프웨어를 필드 안팎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과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ucky&7’은 현재 미국과 일본 시장 진출을 준비 중이며,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미혼모 경제 자립 도와요"…해탄, 미혼모협회와 협약
- 매거진 ‘싱글즈’, ‘제1회 디어워즈’에 기프트 박스 협찬
- 단꿈아이,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신간 출간
- 랩노쉬, '프로틴 파우더 블랙업' 출시…"초콜릿 풍미 더해"
- 페어몬트 서울, 4주년 기념 ‘천원의 행복 캠페인’ 진행
- 육아 서비스 플랫폼 '베일리앱', 미혼모가족협회와 협약
- 팜코브, 양주지역자활센터와 '리퍼브 스토어' 오픈
-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동수원’ 무순위 청약 진행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