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감성 골프웨어 ‘Lucky&7’, 韓 시장 공략…"패션 트렌드 제안"
문화·생활
입력 2025-02-25 08:19:40
수정 2025-02-25 08:19:40
정의준 기자
0개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Lucky&7’은 국내 골프웨어 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Lucky&7’은 골프 코스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멋스럽게 활용할 수 있는 ‘컴포트 라이프’ 골프 액세서리를 선보일 예정으로 골프와 라이프스타일을 조화롭게 결합한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제안할 계획이다.
특히 젊은 골퍼들과 패션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위해 소셜미디어 및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브랜드 스토리 전달,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와 체험 공간 마련, 골프 및 패션 업계의 인플루언서들과 협업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확산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Lucky&7’은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스타일리시한 골프 액세서리 컬렉션을 선보이며, 향후 한국을 거점으로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장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우리는 한국에서 최고의 IP 기반 골프 브랜드로 자리 잡기를 원한다. 골프웨어를 필드 안팎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과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ucky&7’은 현재 미국과 일본 시장 진출을 준비 중이며,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힐, 日 Qoo10 메가할인서 '비너스 질 유산균' 컬래버
- 식약처, ‘위고비’ 청소년 허가? 오남용 우려 ‘모락모락’
- 암젠, 희귀 소세포폐암 치료제 ‘임델트라주’ 허가
- 강남세브란스병원, 1기 연구중심병원 인증 기념식 열어
- 골절로 인한 사회경제적 비용 갈수록 증가... 학회 "약제 급여 기준 개선해달라"
- 환자·보호자 한 목소리 “혁신 신약, 빠른 급여 적용 필요해”
- 뉴트리케어, '바르토바 테라헤르츠 EMS 종아리 마사지기' 출시
- 동아제약, 여성청결제 ‘지노렉스 페미닌 클린폼’ 리뉴얼 출시
- 자생한방병원, KB국민은행과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인천세종병원 건강검진센터, AI 등 다양한 첨단 의료 솔루션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리박스쿨 댓글부대 통한 대선개입 의혹…제보자, "10년간 자료수집"
- 2전 세대 소비성향 하락…20·30대는 소득까지 줄어
- 3중진공, 정책자금 6월 정기 접수 개시
- 4"그림만 그렸다고요? 평화를 ‘직접 체험’한 하루"
- 5본투표 앞두고 불법 현수막 극성… 단체홍보인가 차기 정치 행보인가
- 6전세사기 피해자 860명 추가 인정
- 75월 수출 1.3% 감소…반도체 선방에도 자동차·석유화학 부진
- 8경기 침체에 자영업자 고용보험 가입 75%↑…실업급여 수급도 역대 최대
- 9두나무, 월드비전 가상자산 첫 매도 지원
- 10LG에너지솔루션, 미국서 ESS용 LFP 배터리 대규모 양산 시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