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감성 골프웨어 ‘Lucky&7’, 韓 시장 공략…"패션 트렌드 제안"
문화·생활
입력 2025-02-25 08:19:40
수정 2025-02-25 08:19:40
정의준 기자
0개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Lucky&7’은 국내 골프웨어 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Lucky&7’은 골프 코스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멋스럽게 활용할 수 있는 ‘컴포트 라이프’ 골프 액세서리를 선보일 예정으로 골프와 라이프스타일을 조화롭게 결합한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제안할 계획이다.
특히 젊은 골퍼들과 패션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위해 소셜미디어 및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브랜드 스토리 전달,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와 체험 공간 마련, 골프 및 패션 업계의 인플루언서들과 협업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확산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Lucky&7’은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스타일리시한 골프 액세서리 컬렉션을 선보이며, 향후 한국을 거점으로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장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우리는 한국에서 최고의 IP 기반 골프 브랜드로 자리 잡기를 원한다. 골프웨어를 필드 안팎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과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ucky&7’은 현재 미국과 일본 시장 진출을 준비 중이며,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GLP-1 치료제 덕분에…"일라이 릴리, 2030년 매출 화이자·노바티스 두 배 될 것"
- 세종병원, 흉부 X-ray 판독에 AI 분석 소프트웨어 도입
- 면역항암제 '테빔브라' 식도암·위암·비소세포폐암 등 적응증 추가
- 중앙대병원 이한아 교수, 대한간암학회 '젊은연구자상' 수상
- 건국대병원, 경찰 대상 CPR 교육 실시…“지역사회 안전망 함께 만든다”
- “뇌졸중 발병 1년 내 심방세동 부정맥 위험 가장 높아”
- 일동제약 유노비아, 美당뇨병학회서 먹는 GLP-1신약 임상데이터 공개
- ‘급성 심근경색’ 앓은 후…건강보험 지역가입자가 사망률이 더 높았다
- 유한양행, 개인용 혈당측정기 ‘유한당체크’ 출시
- 지씨씨엘, 뉴로바이오젠 신경질환 치료제 개발 위한 '바이오마커' 분석법 확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