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리조트, 고객 맞춤형 콘텐츠로 소통 강화
문화·생활
입력 2025-02-26 10:04:20
수정 2025-02-26 10:04:20
정의준 기자
0개
전국 5개 지점 지역 관광 활성화 위한 ‘금호리조트 트립가이드’ 발행
중장년층 고객 편의성 높이기 위해 실물 팸플릿도 제작
금호리조트(대표 김성일)가 지역별 주요 관광지와 여행 코스를 제안하는 ‘금호리조트 트립가이드’에 이어 월간 뉴스레터 ‘더베네픽’을 발행,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고객 맞춤형 콘텐츠를 통해 고객 소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먼저 금호리조트는 지난 1월 화순, 통영, 설악, 제주, 아산 등 전국 5개 지점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금호리조트 트립가이드’ 발행을 완료했다. 작년해 10월 화순스파리조트 편을 시작으로 순차 공개된 5편의 트립가이드는 금호리조트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리조트 투숙객과 중장년층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실물 팸플릿도 제작했다. 현재 화순스파리조트, 아산스파포레 2개 지점에 트립가이드 팸플릿이 비치돼 있으며, 3월에는 통영마리나리조트, 설악리조트, 제주리조트 등 3개 지점에도 배포 예정이다.
‘금호리조트 트립가이드’는 리조트 투숙객 및 여행객들에게 해당 지역의 고유한 매력을 알려 풍성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지역 상생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다양한 취향과 여행 목적에 따라 힐링액티비티, 핫플맛플, 키즈체험 3개 콘셉트로 구성한 코스를 소개해 고객들이 보다 쉽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전국 5개 지점 트립가이드 발행을 기념해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프라인에서는 3월 31일까지 리조트 인근 여행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화순스파리조트는 트립가이드 소지 고객들에게 무등산 ‘바우정원’ 입장권 원플러스원 혜택을 증정한다. 아산스파포레 방문객들은 트립가이드 수령 시 ‘피나클랜드’ 수목원 할인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금호리조트 인스타그램에서는 트립가이드에서 가장 가고 싶은 체험 코스를 골라 댓글로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콘도 전 지점 이용 가능한 객실이용권 및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마이 원픽 트립가이드’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외에도 금호리조트는 월간 뉴스레터 ‘더베네픽(The BenePick)’을 통해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12월부터 발행되고 있는 ‘더베네픽’은 핫딜 특가, 부대시설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와 금호리조트 주요 소식들을 전하고 있으며, 추후 ‘더베네픽’ 구독자 전용 부대시설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더베네픽’ 뉴스레터는 매달 25일 금호리조트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채널,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금호리조트만의 차별화된 여행 정보와 혜택을 담은 콘텐츠들을 통해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관심사와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UDCA, 코로나19 감염률 최대 64% 낮춰"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박성호 교수, 산부인과 로봇수술 누적 1000례 달성
- 식도암, 레이저로 표적 치료…서울아산병원, ‘광역학 반복 치료 시스템’ 개발
- "당뇨병 환자 중증도 차이 커"…'중증 당뇨병' 새 기준 나왔다
- “비타민A 근시 예방에 효과 있다”
- 목동힘찬병원, 남창현 신임 병원장 취임
- 우리 아이 시력검사 '골든타임'은?
- 한림대 치과학교실, 스마트폰 앱으로 턱관절장애 치료효과 최초 입증
- 주름 못지않게 나이 들어 보인다…‘염증 후 색소침착’ 해결법은?
- 경희대병원, 성인·신생아 중환자실 추가 확장 개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은행 "캄보디아 현지법인 17억5000만원 배임 사고"
- 2우리銀, 생산적금융 본격화…미래성장 위한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 3우리은행
- 4고창군-롯데웰푸드 상생사업, 전북 우수정책 우수상
- 5고창군, 내년 국가예산 역대 최대 4341억 원 확보..."희망의 미래 열었다"
- 6신한금융, 진옥동 회장 연임 확정…"정체성 재정립"
- 7HD현대, 1박2일 그룹 경영전략회의…"2030년 매출 100조"
- 8정부 공백 틈탄 감액…CJ ENM, LG헬로에 ‘블랙아웃’ 경고
- 9SK그룹, '세대교체' 임원 인사 단행…40대 전면 배치
- 10김인 새마을금고 회장 연임 도전…위기 속 리더십 시험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