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ELI' 론칭…"핸드크림·쿠션·립 등 제품군 확장"
문화·생활
입력 2025-02-26 10:05:36
수정 2025-02-26 10:05:36
정의준 기자
0개
패션과 뷰티의 경계를 허물고 소비자에게 혁신적인 경험을 선보일 브랜드 'VARELI(바렐리)'가 론칭했다.
26일 바렐리는 MZ세대 여성들을 위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실용적인 뷰티 브랜드로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디자인 철학을 기반으로 단순한 뷰티 제품을 넘어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들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바렐리 핸드크림은 하트 모양의 용기와 키링 기능을 결합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디자인으로 보습 효과는 물론 패셔너블한 액세서리로서의 역할도 제공한다.
이 핸드크림은 워터크림 형식으로 빠르게 흡수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 자연스러운 사용감을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의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다.
한편 바렐리는 무신사, 지그재그, 에이블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핸드크림을 시작으로 쿠션 및 립 제품 등 뷰티 제품군을 확장할 예정이다.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자궁경부암 표적 면역치료제 개발
- 잦은 입원·응급실행…중증 천식, 약값 부담에 치료 장벽
- 고려대 의대, 美 예일대와 2025 공동포럼 개최
- 당뇨약, 파킨슨병 진행 막는다
- 중증 천식에 생물학적제제, 효과 좋지만…"연 800만 원 약제비 부담"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청약통장 가입자 2년 8개월째 감소…‘무용론’ 다시 확산
- 2CU,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9900원 '한입쏙쏙 핑거 치킨' 출시
- 3GS리테일,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 위한 '제11회 유어스데이' 개최
- 4이마트24, '저칼로리 맥주'·'요아정 하이볼' 출시
- 5롯데마트·슈퍼, 'TASTY' 와인 3종 신규 출시
- 6세븐일레븐, '온정돈까스 디지게매운' 1달여 만에 50만 개 돌파
- 7롯데백화점, '2026 수능' 응원의 마음 담은 프로모션 진행
- 84대 금융지주, 15조 이익에도 부실 대출 급증…NPL 커버리지 ‘역대 최저’
- 9첨단재생의료 내년부터 비급여 허용…"실손 재정 부담 우려"
- 10콘텐츠 업체가 농수축산업을? 한계기업의 무더기 신사업 예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