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ELI' 론칭…"핸드크림·쿠션·립 등 제품군 확장"
문화·생활
입력 2025-02-26 10:05:36
수정 2025-02-26 10:05:36
정의준 기자
0개

패션과 뷰티의 경계를 허물고 소비자에게 혁신적인 경험을 선보일 브랜드 'VARELI(바렐리)'가 론칭했다.
26일 바렐리는 MZ세대 여성들을 위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실용적인 뷰티 브랜드로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디자인 철학을 기반으로 단순한 뷰티 제품을 넘어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들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바렐리 핸드크림은 하트 모양의 용기와 키링 기능을 결합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디자인으로 보습 효과는 물론 패셔너블한 액세서리로서의 역할도 제공한다.
이 핸드크림은 워터크림 형식으로 빠르게 흡수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 자연스러운 사용감을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의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다.
한편 바렐리는 무신사, 지그재그, 에이블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핸드크림을 시작으로 쿠션 및 립 제품 등 뷰티 제품군을 확장할 예정이다.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어릴 때 전신마취해도…아이 지능·행동 발달에 영향 없어"
- 혈액종양내과 전문의 74% “암환자 조기 완화의료 필요”
- 항문 지키는 직장암 수술, 장루 없이 빠른 일상 회복 가능
- 인천힘찬종합병원, 김형건 신임 병원장 취임…“새 성장 동력 만들어 갈 것”
- 이대서울병원 김관창·복진산 교수팀, 다빈치 SP 흉선 절제술 효과 입증
- 뼈에 구멍 생기는 골다공증, 소리 없이 찾아와 생명 위협
- 자생한방병원, ‘머신러닝-전자건강기록’ 활용 허리디스크 치료 성과 예측 모델 개발
- 병원 밖 심정지, 골든타임 ‘30분’이 生死가른다
- 분당차병원, 근시 건강강좌 개최
- 연세사랑병원, 복지부 신의술 승인 AI 기반 ‘니비게이트’ 인공관절 수술 시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성군, 황룡강 가을꽃축제 '대박'...지역 경제·문화 활력 UP
- 2IWPG 원주지부, 평화공감 좋은말 캠페인 진행
- 3스타벅스, 패션 플랫폼과 손잡고 고객 접점 넓힌다
- 4한국마사회, 부패방지 및 규범준수 경영 인증 3년 연속 유지
- 5한국마사회, 경주마 유전능력평가 서비스 '마이K닉스' 시행
- 6세븐일레븐, 한부모가족 응원 위한 2025 모두하나대축제 참여
- 7GS25, ‘건강기능식품’ 흥행 가도…’밀리언셀러 등극 눈앞’
- 8LG, '디오스 AI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출시
- 9SKT, 국제사회와 책임 있는 AI 논의 확대
- 10쿠팡, 가을맞이 ‘세일 페스타’…15개 카테고리 6만여개 상품 선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