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림당, 동안의 아이콘 ‘배우 최화정’ 첫 앰버서더 선정
문화·생활
입력 2025-02-28 08:29:29
수정 2025-02-28 08:29:29
정의준 기자
0개

두피케어 브랜드 ‘계림당’은 동안의 아이콘 '배우 최화정'을 첫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계림당은 1910년 ‘계림당 건재약방’으로 시작해 3대에 걸쳐 두피 관리 한방 레시피를 전수해왔으며, 현대적인 검증과 임상을 통해 25가지 약재식물 추출물의 발모성분 특허기술을 획득,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를 탄생시킨 프리미엄 두피케어 브랜드이다.
먼저 ‘계림당 비건 앰플 샴푸’는 징크피리치온, 미녹시딜, 프로페시아, 미크로겐 등 일체의 화학성분이 함유하지 않았으며, 식물성 계면활성제와 계림당만의 독자적 배합기술로 두피환경 개선은 물론 모낭세포 활동에 도움을 주는 고영양분을 공급해 탈모 증상 완화 효과를 극대화했다.
특히 자연유래 성분으로 두피를 청결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계림당만의 약재 배합비법은 젊음을 유지하는 동안두피를 완성한다.
첫 앰버서더로 선정된 배우 최화정은 64세의 나이에도 변함없이 젊고 건강한 이미지로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최근에는 구독자 70만 명이 넘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 그녀가 먹고 쓰는 아이템들은 ‘최화정 효과’로 품절 대란을 기록하는 등 업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계림당 대표는 “하루, 3일, 7일이면 효과가 나타나는 ‘1·3·7 매직’의 계림당이 동안의 대명사 최화정 배우와 손을 잡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며 “항상 젊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주변까지 밝게 하는 최화정의 이미지와 계림당이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이 일치한다”고 앰버서더 선정 이유를 전했다.
한편 계림당은 새로운 출발을 기념해 한정 기간 샴푸set를 할인 판매를 진행하며, 해당 브랜드의 모든 제품은 신세계 면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자해 흉터 치료…아이 배려·부모 이해 함께해야
- 코로나19 유행 중…예방수칙 꼭 지켜주세요
- 이대대동맥혈관병원, 2025 E-Alive 개최
- 입원 위험 큰 ‘영유아 호흡기 감염병’…"RSV 예방접종 지원 필요"
- 대한결핵및호흡기학회 “폐기능 검사 국가건강검진 도입 환영”
- 위암 환자 ‘혈행성 전이’ 조기 예측할 새 분자 아형 규명
- 이화의료원, 열 번째 '로봇수술 심포지엄' 성료
- 암환자에게 올바른 정보 제공 위한 '암 보도 권고 가이드라인' 공개
- 저염식·저단백식·저지방식, 신장 회복 땐 오히려 악영향
- "혀 사진만으로 설염과 구강암 구분 가능"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네이버, 컬리·우버와 제휴…"시장 경쟁력 강화"
- 2기아, 80주년 기념 사진 공모전 ‘My moments with Kia’ 개최
- 3"허니콤보 2만5000원"…교촌치킨, 서울서 배달앱 가격 2000원 인상
- 4LG화학, 독자기술 고해상도 PID 개발…"AI시장 공략"
- 5“글로벌 시장 도약 성공하려면”…카페24, 내달 ‘부스트 2025’ 개최
- 6LG전자, 냉난방공조 시스템 우수…"연평균 8.4% 에너지 절감 인증"
- 7중고나라, 판매 대금 정산 더 빨라진다…정책 개편
- 8대상, 세계 최대 식품 박람회 '아누가 2025' 참가…"유럽 공략 본격화"
- 9코퍼스코리아, 분주한 CB 손바뀜…주가 하방압력 '요주의'
- 10임미애 의원,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위원장 당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