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 ‘영시카 PDRN 라인’ 국내 공식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5-03-11 15:04:26
수정 2025-03-11 15:04:26
정의준 기자
0개
어린 병풀에서 추출한 비건 PDRN 함유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MEDIPEEL)은 차세대 시카 스킨케어 ‘영시카 PDRN 라인’을 국내에 공식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일본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을 통해 선론칭을 진행한 해당 제품은 돋보이는 컬러와 패키지로 일본 소비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으며, 비건 PDRN을 활용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메디핑은 일본 시장에서 입증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한층 강화된 피부 진정 및 재생 솔루션을 선보일 계획으로 자사몰 론칭을 시작해 무신사 등 주요 유통 채널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적극적으로 넓혀갈 예정이다.
‘영시카 PDRN 라인’은 충주에서 15일간 키운 어린 병풀에서 추출한 비건 PDRN을 함유한 것이 특징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에 빠른 진정 효과를 선사하며, PDRN 기반의 강력한 피부 진정 및 재생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티트리 엑소좀을 함유해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력을 극대화하고, 피부 장벽 강화 효과를 배가시켰다.
이번 국내 론칭에서는 ‘영시카 PDRN 트러블 진정 데일리 라인 3종’과 ‘영시카 PDRN 엑소핀 세럼 3종’을 선보인다. ‘트러블 진정 데일리 라인’은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피부결 정돈 효과를 제공하는 ‘에센스 토너’, 유수분 밸런스 조절 효과가 있는 산뜻한 제형의 ‘앰플’,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하여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크림’으로 구성했다.
엑소핀 세럼은 보습 지속 효과를 제공하는 ‘히알루론산 세럼’, 레티놀과 바쿠치올을 배합해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바쿠치올 세럼’, 기미와 잡티 개선 효과를 갖춘 ‘글루타치온 세럼’으로 구성돼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메디필은 ‘영시카 PDRN 라인’의 차별화를 위해 브랜드 세계관이 반영된 다양한 콘텐츠로 독창적인 마케팅 전략을 전개할 예정으로 이를 위해 호랑이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로 콘텐츠를 제작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활성화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국내 론칭을 기념해 ‘영시카 PDRN 라인’의 세계관을 반영한 틱톡(TikTok) 필터를 공개한다.
특히 자사몰과 무신사에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자사몰 기획전은 영시카 PDRN 6종의 제품에 대하여 구매 금액별 할인을 제공하며, 전 구매 고객에게 영시카 PDRN 샤쉐와 스티커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메디필 관계자는 “‘영시카 PDRN 라인’은 기존 시카 제품을 뛰어넘는 고기능성 더마 스킨케어 제품으로 강력한 피부 진정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며 “브랜드 세계관을 반영한 콘텐츠를 통해 메디필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 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은 모건스탠리PE 산하의 MDP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둔 스킨이데아의 대표 브랜드로 고급 원료와 더마 특허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GM, 국내 최초 전기 픽업 ‘무쏘 EV’ 양산 기념식
- 2핀다, 1금융권 개인사업자 대출 2달 연속 증가
- 3관광공사,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투어상품 출시
- 4부산시, '글로벌 허브 시티 인덱스' 시범운영 결과 '종합 2위'
- 5BC카드-서울대, ‘개인 탄소금융지수’ 공동 개발
- 6원주시-국토부, ‘2025년 드론 실증도시 구축’ 업무협약 체결
- 7현대카드, ‘Summit CE’ 출시…4050 맞춤형 혜택 강화
- 8한국투자증권, 뱅키스 대학생 모의투자대회 개최
- 9벤츠, 2025년 브랜드 앰버서더에 프로골퍼 박현경·김민별
- 10JW신약, 모발 케어 화장품 1주년 심포지엄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