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MCN대전’ 메인 스폰서 참여
금융·증권
입력 2025-03-25 13:38:15
수정 2025-03-25 13:38:15
김수윤 기자
0개
28일까지 ‘우리WON뱅킹’서 승부예측 이벤트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우리은행은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 네트워크가 운영하는 ‘MCN대전’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5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인플루언서 및 MCN 콘텐츠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10~30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오는 28일까지 ‘MCN대전 승부예측’ 이벤트를 실시한다.
‘MCN대전’은 네이버 치지직 플랫폼에서 샌드박스 소속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하는 경쟁형 콘텐츠 대회로, 경쟁의 재미와 창의적인 콘텐츠가 어우러진 이벤트다.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을 활용해 우승팀을 예측하는 연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우승팀 예측 성공자에게 LG 스탠바이미2,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BBQ 기프티콘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치지직 플랫폼과 MCN 인플루언서 콘텐츠는 10~30대 고객 중심으로 빠르게 확장되고 있어, 우리은행은 이번 스폰서 참여를 통해 새로운 시장과의 접점을 넓히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와 연계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재미와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보험사 자산운용, ALM·전문인력 확보가 핵심…사업모형 변화 필요"
- [부고] 박준형(녹색경제신문 기자)씨 조부상
- 금융당국 '국정자원 화재' 긴급회의…"일부 금융서비스 차질"
- 하반기 은행, 건전성 시험대…부실채권 시장이 관건
- 조각투자 유통 플랫폼 1호?…증권가·STO 업체 경쟁 치열
- 한화·하나·흥국·삼성액티브자산운용ETF 5종목 신규상장
- 금융당국 개편 철회…현안 기대 속 불확실성 여전
- “내 종목만 왜 이래?”…상승장 속 커지는 소외감
- 네이버, 두나무 편입…스테이블코인 판도 바뀐다
- 전북은행, 추석 맞아 2025 '一石二鳥 추석 나눔' 사업 전달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화 세계불꽃축제에 100만명 운집…라이브 시청도 218만회
- 2한전, APEC 정상회의 전력상황실·특별기동대 가동
- 3"행사기간 연장해주세요"…美 샌프란 K뷰티 팝업 매장 '인산인해'
- 4제네시스 대형SUV GV80, '관세 충격' 美서 누적판매 10만대
- 5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가치확산"
- 6삼성전자 무선청소기, 美·EU 소비자 매체 평가 1위 휩쓸어
- 7"한층 전체가 장난감놀이터"…현대百, 도쿄장난감미술관 팝업
- 8'옷이 팔린다' 소비심리 꿈틀…백화점, 3분기 '깜짝실적' 기대
- 96년간 5만2000건 해킹 시도…우정사업본부 '최대 표적'
- 10"누적 1만4000여개 소개"…네이버 '나란히가게' 판매 급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