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스타벅스 제휴 ‘KB 별별통장’ 광고 공개
금융·증권
입력 2025-03-28 16:58:22
수정 2025-03-28 16:58:22
김수윤 기자
0개
‘KB 별별통장’과 ‘KB스타벅스 계좌 간편결제 서비스’ 혜택 강조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KB국민은행은 스타벅스와의 제휴를 통해 출시된 ‘KB 별별통장’과 ‘KB 스타벅스 계좌 간편결제 서비스’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KB국민은행과 스타벅스의 공통된 상징인 별(STAR)을 모티브로 활용해 KB 별별통장의 금리 혜택과 별 리워드 혜택을 강조했다. 광고 모델로는 배우 추영우를 기용해 브랜드 이미지의 트렌디함과 젊은 고객층과의 소통을 강화했으며, 마술과 같은 CG 효과를 통해 상품 특징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광고 도입부에서는 실제 KB국민은행과 스타벅스 건물이 등장해 두 브랜드의 협업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이번 광고는 KB국민은행의 프리미엄 종합자산관리센터 ‘KB GOLD&WISE the FIRST 압구정’에서 촬영됐으며, 고품격 실내 공간을 보여주며 KB 브랜드에 세련된 이미지를 더했다.
광고는 30초, 15초 영상과 세로형 숏츠 영상으로 구성됐다. 광고 영상은 TV채널과 유튜브 등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촬영 현장의 분위기와 모델 추영우의 비하인드 컷, 인터뷰 등을 담은 메이킹 영상도 추후 선보일 계획이다.
KB국민은행은 본편 공개에 앞서 지난 21일부터 모델 소개 및 광고 티저 영상을 차례로 공개했다. KB국민은행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된 티저 영상은 158만회 조회수를 돌파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이종 산업과의 제휴로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가는 KB국민은행의 모습을 보여주고자 노력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KB 별별통장과 계좌 간편결제 서비스를 경험하고,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C제일銀 1분기 당기순익 1119억원…전년比 174.3% 증가
- 날개 단 2세대 K뷰티株…호실적 힘입어 동반 신고가
- 손보업계 1분기 아쉬운 성적표…KB손보만 ‘방긋’
- 키맨 잃은 '부동산 PF 재구조화'…유동성 위기에 악화일로
- 더바이오메드, 1분기 매출액 24억…“수익창출 구조 개선”
- 수산인더스트리, 1분기 영업이익 전년比 12.4% 증가
- 아셈스, 1분기 매출액 167억원…역대 최대 실적 경신
- 재영솔루텍, 1분기 매출액 384억…전년比 24% 증가
- 4월 코픽스 2.7%로 전달比 0.14%p 하락…34개월 만에 최저
- 스맥, 1분기 매출액 424억…“내실 기반 체질 개선”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해민 "SW 공정환경 조성 시급…공공 SW 적정대가 현실화해야"
- 2인천, 2025년 문화·여행 중심지 도약
- 3이재명, '이순신의 길' 따라 광양서 유세 시작
- 45⋅18단체, 안창호 국가인권위원장 5⋅18민주묘지 참배 반대
- 5남원 가야홍보관 개관…세계유산 고분군 조명
- 6SC제일銀 1분기 당기순익 1119억원…전년比 174.3% 증가
- 7TBC·수성아트피아 소년소녀합창단, 2025년 신규단원 추가 모집
- 8정태춘&박은옥 문학콘서트 ‘나의 시, 나의 노래’ 대구서 개최
- 9경북테크노파크, 과테말라 섬유TASK 센터 조성지원 사업 착수식 개최
- 10영남대, ‘성년의 날’ 맞아 외국인 유학생과 함께하는 관·계례 행사 가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