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성수 팝업스토어 ‘New 잡티로즈쎄럼실’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5-04-01 15:53:49
수정 2025-04-01 15:53:49
고원희 기자
0개
‘쎄니까 쎄럼! NEW 잡티로즈쎄럼’ 캠페인 슬로건 담아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는 리뉴얼 신제품 ‘아이소이 브라이트닝 세럼(NEW잡티로즈쎄럼)’의 더 세진 성분과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NEW 잡티로즈쎄럼실’을 서울 성수동에서 오는 5일부터 13일까지 9일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아이소이의 시그니처 제품이자 올리브영 12년 누적 판매 1위 세럼에 빛나는 New 잡티로즈쎄럼의 리뉴얼을 맞아 기획됐다. 2025년 리뉴얼 캠페인의 슬로건 ‘쎄니까 쎄럼, NEW 잡티로즈쎄럼’ 메시지를 담아 ‘NEW 잡티로즈쎄럼실’이라는 콘셉트로 공간을 선보인다.
리뉴얼 출시된 NEW 잡티로즈쎄럼은 시그니처 성분인 로즈 오또에 로즈 PDRN을 더해 속잡티, 속광채, 항산화까지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아이소이 ‘NEW 잡티로즈쎄럼실’은 총 2개의 층으로 운영된다. 아이소이 리뉴얼 신제품의 성분 비밀과 효과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비밀 연구실(지하1층)’과 눈부신 광채 효과를 시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메인 전시존’으로 구성했다.
아이소이 성수 팝업은 ‘NEW 잡티로즈쎄럼’ 대형 오브제를 팝업 입구로 설치해 세럼 안 비밀 공간으로 들어가는 듯한 콘셉트로 시작된다. 입장 후 관객은 아이소이 일일 연구원이 돼 아이소이 성분 효과를 연구하는 ‘비밀 연구실’로 이동하게 된다.
입장과 함께 ‘잡티 분석실’에서 잡티 고민을 털어놓고, ‘성분 쎄럼실’에 비치된 게임을 통해 더 쎄진 ‘NEW 잡티로즈쎄럼’의 성분 비밀을 찾게 된다. 이어지는 ‘효과 체험실’에서는 리뉴얼 신제품의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를 시각화한 포토존까지 만나 볼 수 있다.
지하 1층 체험 후 지상 1층으로 입장하는 순간 어두웠던 잡티 고민이 순간 잊힐 만큼 눈부신 공간으로의 전환이 시작된다. 밝게 빛나는 피부를 형상화한 전시 공간을 통해 NEW 잡티로즈쎄럼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다.
연구실 컨셉의 포토존을 통해 아이소이 명예 연구원으로서 인증샷도 남길 수 있다. 체험을 마친 후에는 3000송이에서 단 1g 추출되는 아이소이의 시그니처 성분, ‘불가리안 로즈 오또’의 고귀함을 형상화한 가챠 머신을 통해 특별한 선물도 받아 볼 수 있다.
한편, 이번 팝업을 통해 아이소이가 선보이는 NEW 잡티로즈쎄럼은 올리브영 12년 누적 판매 1위를 기록한 세럼으로, 리뉴얼을 통해 성분과 효과를 업그레이드했다. 미백성분인 알부틴에 나이아신아마이드, 패룰릭애씨드, 비타민C를 추가해 잡티 생성 단계별 체계적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장미유래 식물성 로즈 PDRN을 추가해 고강도 항산화 효과까지 케어할 수 있도록 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닌텐도 스위치 2’ 판매 코앞…국내 게임사 이식 가능성은
- 현대차, 車관세에도 美시장서 두 달간 가격 인상 안 할 것
- 주먹구구 계산법이라 비판받는 트럼프 상호관세율
- 美中 무역 전쟁 심화…가운데서 ‘이중고’ 겪을 수 있는 韓
- 스페이스X, 수조원대 美국방부 위성발사 계약 수주
- 쎄크·바이오비쥬, 코스닥 상장 공모가 내주 확정
- 美中 무역 전쟁 격화…애플 200달러·엔비디아 100달러선 무너졌다
- 에프제이코리아, ‘디사론노 갓파더 위크’ 개최
- 연세사랑병원 "인공관절 전 ‘자가지방유래 기질혈관분획’ 고려"
- 美 관세 부과에 통상전쟁 격화…움츠러드는 기업공개 시장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 2제주항공 참사 100일…무안공항서 열린 눈물의 추모제
- 3‘닌텐도 스위치 2’ 판매 코앞…국내 게임사 이식 가능성은
- 4고용부 창원지청, 산불 사망 사고 관련해 중처법 위반 여부 본격 조사
- 5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100일 추모식 엄수
- 6현대차, 車관세에도 美시장서 두 달간 가격 인상 안 할 것
- 7용인시, 체납자 압류 동산 자체 공매시스템 구축 계획
- 8변덕스러운 날씨에 유채꽃축제 2년 연속 불발
- 9조기 대선으로 학교 학사일정도 변경 불가피
- 10주먹구구 계산법이라 비판받는 트럼프 상호관세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