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 뮤즈 있지 '유나'와 함께 한 캠페인 화보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04-03 15:38:45
수정 2025-04-03 15:38:45
고원희 기자
0개
러닝부터 라이프스타일까지…우먼스 제품 선봬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하이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DYNAFIT)은 브랜드 첫 여성 뮤즈인 ITZY(있지) 유나와 함께한 2025년 SS(봄여름) 시즌 ‘Now Begin’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여성 라인 강화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Now Begin’이라는 슬로건 아래 운동의 시작을 독려하는 메시지를 전한다. 다이나핏이 공개한 화보 속 유나는 특유의 밝고 에너제틱한 매력으로 다이나핏 우먼스 라인의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유나가 착용한 25SS 대표 러닝화 ‘스카이 스피드 넘버원(SKY SPEED NO.1)’은 우수한 경량성, 탄성, 부드러움을 갖춘 ‘스카이 폼(SKY FOAM)’이 적용됐다. 이전 시즌 러닝화에 비해 탄성은 17% 업그레이드하고 무게는 11g 줄여 가벼우면서도 통통 튀는 듯한 쿠셔닝을 경험할 수 있다.
편안한 착화감으로 운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매일 신기 좋은 올라운드 러닝화로 제작됐다. 색상은 총 6가지로 출시되며, 이 중 한 컬러는 여성 단독 상품으로 출시된다.
다이나핏은 러닝화의 여성 전용 컬러 출시를 시작으로, 스포츠부터 라이프스타일까지 아우르는 우먼스 제품들을 점차 확대해나가며 여성 상품에 대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헬시 라이프(Healthy Life)를 추구하는 여성 고객층을 겨냥한 제품군 설계와 더불어, 그들의 소비 트렌드와 니즈에도 발맞추겠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폭넓은 팬층을 보유한 유나를 뮤즈로 앞세워 여성 소비자들과 더욱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유나와 함께한 다이나핏 화보 및 제품 정보는 다이나핏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재용 회장, 인도 재벌 암바니와 회동…전방위 협력 확대
- GC녹십자웰빙, 간 질환 치료 위한 ‘라이넥주’ 좌담회 개최
- 삼성바이오로직스, 최연소 여성 임원 탄생… 바이오로직스·에피스 총 12명 승진
- ‘LS그룹 3세’ 구동휘 사장 승진…‘조직 안정’ 인사
- K-원전 ‘중동 넘어 유럽’…튀르키예 30兆 시장 열렸다
- “배달앱 가격은 점주마음”…교촌치킨 ‘난감’
- 전기차 20만대 시대…제네시스·BMW 등 신차 ‘봇물’
- 삼성전기 장덕현, ‘그릿 리더십’…‘1조 클럽’ 청신호
- 제네릭 약가 인하에 업계 반발…“R&D 타격 불가피”
- 삼성전자, 5년만 임원인사 확대…AI·로봇 인재 중용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iM뱅크(아이엠뱅크), 금융박물관 누적 관람객 1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실시
- 2대구지방환경청, 인화성·폭발성 유해화학물질 대량 취급사업장 특별 현장점검 실시
- 3경산교육지원청, 전남 고흥청과 교육 교류 워크숍 개최
- 4도시철도 무임수송 국비 지원, 국민 청원 5만 명 돌파
- 5영남대 재경총동창회, 제12회 천마 취업동문 환영회 개최
- 6"골목이 살아야 도시가 산다’". . .포항시, 시민 공감 포럼서 활성화 해법 모색
- 7포항시, KIST·RIST·경상북도와 ‘LTI 플랫폼 구축’ 업무협약 체결
- 8김천시, 2025년 내고장 TOP기업 ‘㈜조흥GF’ 선정
- 9감천초등학교, 학습지원대상학생 유리 전사 공예 진로체험 실시
- 10포항시, 유럽 최대 규모 MICE 박람회 참가…글로벌 마이스 시장 정조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