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 뮤즈 있지 '유나'와 함께 한 캠페인 화보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04-03 15:38:45
수정 2025-04-03 15:38:45
고원희 기자
0개
러닝부터 라이프스타일까지…우먼스 제품 선봬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하이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DYNAFIT)은 브랜드 첫 여성 뮤즈인 ITZY(있지) 유나와 함께한 2025년 SS(봄여름) 시즌 ‘Now Begin’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여성 라인 강화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Now Begin’이라는 슬로건 아래 운동의 시작을 독려하는 메시지를 전한다. 다이나핏이 공개한 화보 속 유나는 특유의 밝고 에너제틱한 매력으로 다이나핏 우먼스 라인의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유나가 착용한 25SS 대표 러닝화 ‘스카이 스피드 넘버원(SKY SPEED NO.1)’은 우수한 경량성, 탄성, 부드러움을 갖춘 ‘스카이 폼(SKY FOAM)’이 적용됐다. 이전 시즌 러닝화에 비해 탄성은 17% 업그레이드하고 무게는 11g 줄여 가벼우면서도 통통 튀는 듯한 쿠셔닝을 경험할 수 있다.
편안한 착화감으로 운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매일 신기 좋은 올라운드 러닝화로 제작됐다. 색상은 총 6가지로 출시되며, 이 중 한 컬러는 여성 단독 상품으로 출시된다.

다이나핏은 러닝화의 여성 전용 컬러 출시를 시작으로, 스포츠부터 라이프스타일까지 아우르는 우먼스 제품들을 점차 확대해나가며 여성 상품에 대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헬시 라이프(Healthy Life)를 추구하는 여성 고객층을 겨냥한 제품군 설계와 더불어, 그들의 소비 트렌드와 니즈에도 발맞추겠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폭넓은 팬층을 보유한 유나를 뮤즈로 앞세워 여성 소비자들과 더욱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유나와 함께한 다이나핏 화보 및 제품 정보는 다이나핏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감 출석 MBK 김병주…“홈플러스 회생 책임 다할 것”
- SK그룹, 中企에 핵심 기술 이전…“사업화도 지원”
- “구관이 명관”…게임업계, 신작 흥행 부진에 전략 선회
- LG전자, 인도 증시 입성…“1.8조 자금 미래성장 투자”
- “중견사 첫 자력 회생”…신동아건설, 법정관리 졸업
-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1조 ‘깜짝 실적’…매출 ‘사상 최대’
- 스테이블케이, 패스페이와 국경 간 스테이블코인 협력 전략적 공조
- 콜마BNH, 이승화·윤상현·윤여원 3인 각자대표 체제 본격 가동
- 수앤파트너스, 대만 아시아 태평양 투자 및 혁신 개발 협회와 MOU
-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가을 프로모션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등굣길 교통지도 참여
- 2BPA-부산 남구-신선대감만터미널, '2025년 행복나누기 사업' 맞손
- 3국민의힘 대구시당 여성위원회, 영덕군 취약계층 지원 위해 성금 기탁
- 4대성에너지, “쓰담쓰담 : 마음을 쓰고 희망을 담다” 후원행사 참여
- 5계명문화대학교, 감성 휴식공간 ‘Cafe, 쉼’ 오픈
- 6영남이공대, ‘클로버의 시험 응원 간식 DAY!’로 재학생 응원
- 7화성E&A 신철범 대표, 영남대 본관에 LED 전광판 기증
- 8경주시, ‘환경통합관제센터’ 개소…첨단 환경관리 체계 가동
- 9김천시, 낭만 가득한 가을.. 클래식으로 물들다
- 10수원시 '지구를 위한 도전' 시민들과 챌린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