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엠프티, '스탠드오일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발매
경제·산업
입력 2025-04-04 08:40:50
수정 2025-04-04 08:40:50
유여온 기자
0개
14일까지 성수에서 팝업스토어
가방 및 슈즈 라인업 7종 구성
전 제품 대상 10% 할인 혜택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무신사는 '무신사 엠프티'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과 단독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무신사 엠프티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더 위켄드 에디트’를 주제로 특별한 주말을 위한 아이템을 위트 있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스탠드오일 특유의 미니멀한 디자인에 레트로 디테일을 더한 트윈링 버클백, 볼드 타이백, 스터드 레이스업 스니커즈 등 7종의 잡화 아이템을 단독으로 발매한다.
그동안 무신사 엠프티는 굼허, 앤더슨벨, MMWD, 인세인개러지 등 다양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와 협업해 단독 에디션을 선보여왔다. 스탠드오일은 지난해 1월 무신사 엠프티와 첫 협업 컬렉션으로 재킷백과 소라백을 출시했으며, 발매 일주일 만에 재킷백 일부 컬러가 완판된 바 있다.
스탠드오일은 데일리 백을 중심으로 국내외에서 입지를 넓혀온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다. 2018년 론칭 이후 4년 만에 200억 원 이상 매출을 기록할 만큼 빠르게 성장 중이며, 특히 트렌드에 민감한 1020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팬덤을 형성할 만큼 인기를 얻고 있다.
무신사 엠프티는 이번 스탠드오일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무신사 엠프티 성수’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 기간 무신사 엠프티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협업 컬렉션 전 제품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에게는 하트 프린지 키링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지난해 협업 컬렉션 발매 팝업 당시 외국인 방문객 비중이 절반에 달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데 힘입어 두 번째 단독 컬렉션을 출시했다”라며, “새로운 감성을 더한 스탠드오일의 가방과 슈즈 컬렉션을 무신사 엠프티에서 경험해 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국콜마, 국내 최초 AI 기반 화장품 패키지 검색 플랫폼 론칭
- GM 한마음재단, 환경봉사활동 '시간을 걷다, 자연을 줍다' 진행
- 우아한청년들, 명절 맞아 ‘라이더 가족 초청이벤트’ 진행
- 포스코인터, '여수광양항 LNG 벙커링 협력체계 구축' MOU
- SK텔레콤, 추석 앞두고 1330억원 납품대금 조기 지급
- 자주, '쌀 고보습 스킨케어 라인' 출시
- 현대홈쇼핑, 고객만족도 조사서 TV·인터넷 부문 3년 연속 1위
- 삼성물산, 미국 기계학회 설계 인증 획득…SMR 수주 본격화
- 제네시스, GV60 마그마 공개 앞두고 국내외 주행 평가 진행
- 삼성전자, 으뜸효율가전 매출 20% 이상 증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천교육지원청, 교육복지안전망 사업 '어울림으로 행복한 별빛 가족캠프' 개최
- 2김천교육지원청, 학교행정 신뢰 높인다
- 3영천시의회, 추석 맞아 지역사회에 훈훈한 마음 전달
- 4영천시, 군장병·임신부 할인업소 운영
- 5조이웍스앤코, '써코니' 앞세운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장 본격화
- 6영천시,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에 따른 시민 불편 최소화 총력 대응
- 72025 포항 지구촌 엑스포…세계 13개국 외국인·시민 5천여 명 국경 넘어 어울려
- 8김천시, 납세편의 위해 지방세 전 세목 신고·납부 기한 연장
- 9한국수력원자력-한국원자력환경공단, 데이터 공유 및 활용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10경주, APEC으로 세계 무대에 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