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트레이딩, '디키즈X할리데이비슨' 컬렉션 발매
경제·산업
입력 2025-04-09 14:09:02
수정 2025-04-09 14:09:02
유여온 기자
0개
"자유로움 추구하는 아이코닉 브랜드"
클래식 워크웨어에 바이커 무드 더해
디키즈 성수에서 오프라인 단독 발매

디키즈는 이번 협업을 통해 클래식한 워크웨어 스타일과 할리데이비슨 특유의 강인한 바이커 감성을 결합한 컬렉션을 완성했다. 두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최적의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모터사이클 웨어이자 개성 있는 스트릿 웨어를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컬렉션은 디키즈와 할리데이비슨의 컬래버레이션 로고와 고품질 소재가 적용된 재킷, 팬츠, 티셔츠 등 총 14종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라이딩은 물론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도록 내구성과 기능성이 우수하며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디키즈 성수 스토어에서 오프라인 단독으로 선보인다. 또한 오는 15일 디키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 29CM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무신사 트레이딩 관계자는 “각 영역에서 헤리티지를 지닌 디키즈와 할리데이비슨은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아이코닉한 브랜드라는 공통점을 바탕으로 협업 시너지를 완성했다”라며, “이번 컬렉션으로 바이크 문화와 워크웨어의 빈티지한 매력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실용적이고 완성도 높은 아이템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유상임 과기정통 장관 "SKT 해킹 조사 결과 6월 말 돼야"
- KAI, HJ중공업과 고속상륙정 Batch-II 국산화·시뮬레이터 개발 MOU
- 세라트젠, ‘쎌루메 이씨엠 앰플 프로그램’ 이달 말 출시
- 현대백화점, '대한민국 제과제빵 명장전' 개최
- 메타비아 "먹는 지방간염 신약, 간 보호·혈당 조절 효과"
- 맨소래덤아시아퍼시픽, 독거 어르신 위한 봉사활동 진행
- GS리테일, 1분기 영업익 386억원…전년比 22.3%↓
- ‘클리닝 서비스 재오픈’…스메그, 고객 케어 서비스 강화
- 메리포핀스북스, ‘너를 수학1등급으로 만들어주마’ 3쇄 출간 앞둬
- 대웅제약 '펙수클루', 美 소화기학회서 임상 발표… "위식도 역류 개선하고 약효 길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