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테라피, ‘알부틴 광채 스킨부스터’ 출시…"미백·광채 케어 도움"
경제·산업
입력 2025-04-09 14:07:14
수정 2025-04-09 14:07:14
진민현 기자
0개
잡티·광채·피부톤 개선 최적화된 제품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메디테라피는 성분과 기술, 설계 전 과정에 혁신을 담은 ‘알부틴 광채 스킨부스터’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알부틴 광채 스킨부스터’는 고함량 미백 세럼과 고기능 디바이스가 결합된 일체형 제품으로, 기존 화장품의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 광채·미백 케어에 최적화 설계된 첨단 뷰티테크 솔루션이다.
가장 큰 차별점은, 제품의 뚜껑이 곧 저자극 흡수 기술을 담은 고기능 디바이스라는 점이다. 부스터 캡에는 EP(전기천공) 기술이 탑재돼 있다.
기기의 사용법은 세럼을 도포한 후, 뚜껑을 열고 피부에 부드럽게 문지르면 된다. 피부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성분을 전달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구조를 갖추어 사용의 편의성과 효과의 정밀성 모두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메디테라피 관계자는 “이번 알부틴 광채 스킨부스터는 단순한 세럼과 디바이스를 합쳐놓은 ‘조합’이 아니라, 미백 효능 극대화를 목표로 한 완전한 ‘결합’ 설계 제품”이라며, “기획 초기 단계부터 성분과 기술, 사용 편의성까지 모든 요소를 잡티·광채·피부톤 개선에 최적화해 설계한 만큼, 일상 속에서 간단하지만 확실한 스킨케어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기술에 기반한 고효율 홈케어를 지향해온 메디테라피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스킨부스터 시장에서도 ‘기능 중심의 미니멀 설계’라는 차세대 카테고리를 제시하며, 브랜드 정체성을 한층 강화하고 있다.
한편, 메디테라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억 원 규모의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약 2주간 정가 대비 3만 원 할인된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SNS 리뷰 작성 시 10만 원 상당의 적립금, 공식몰 리뷰 작성 시 4만 원 상당의 트라넥삼산 크림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돼 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국내판 ‘지브리풍’ 언제쯤…규제에 갇힌 네이버
- 포스코이앤씨, 또 사망 사고…안전시스템 ‘실종’
- ‘10년 적자’ 컬리…해법 없는 김슬아
- 적자 지속 ‘티맵’, IPO 약속 기한 지킬까
- 기아 EV3 ‘세계 올해의車’ 선정…현대차 “韓美공장 풀가동”
- [단독] "미디어산업 OTT 전환에"…태광그룹 티캐스트, 자체 제작 중단
- 마사회, 말박물관서 박현의 ‘비스타-전망’ 개막
- 빈체로카발로, 스프린터 시리즈 두 번째 관문 정복
- TYM, 북미 고객 초청 행사 성료…"美 시장 경쟁력 강화"
- 마사회 말수의학 연구, '경주마 腱질환 위험요인 연구' 국제 학술지 게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