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톤 보청기, '美 최고 고객 서비스' 3년 연속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5-04-10 16:27:18
수정 2025-04-10 16:27:18
유여온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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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맞춤형 관리 및 고품질 서비스
청각 관리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
"청각 장애인 삶의 질 향상에 기여"
이 상은 소비자 피드백, 온라인 평가, 전문가 의견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결정되며, 벨톤은 고객 맞춤형 관리와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 대한 뛰어난 노력을 인정받았다.
도남순 벨톤 보청기 한국지사 마케팅 이사는 "3년 연속으로 이 상을 받게 되어 큰 영광이다"라며, "벨톤 보청기는 지속적인 기술 업데이트는 물론 강력한 품질 보증 정책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벨톤 보청기는 전문가용 피팅 소프트웨어를 제공해, 사용자가 직접 스마트 폰 앱으로 보청기를 최적의 상태로 조정할 수 있게 한다"라고 기술의 장점을 덧붙였다.
이번 수상은 청각 장애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청각 관리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시점에서 이루어졌다.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며 청각 문제를 해결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벨톤 보청기는 산업의 선두주자로서 자부심을 가진다고 밝혔다.
벨톤 보청기는 앞으로도 청각 관리 분야에서 신뢰받는 공급자로서의 명성을 유지하며, 청각 장애를 겪고 있는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계획이다. /yeo-on0310@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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