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일본 본사에 역수출…나고야 팝업스토어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5-04-16 10:51:31
수정 2025-04-16 10:51:31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BYN블랙야크그룹이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힐크릭이 일본 본사에 ‘역수출’을 진행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의 본격적인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힐크릭은 지난 4월 2일부터 15일까지 일본 나고야 마츠자카야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운영했다. 이번 팝업은 힐크릭이 국내에서 자체 기획 및 디자인한 ‘인터내셔널 라인’을 일본 현지에 처음으로 선보인 사례로, 브랜드의 글로벌 전략을 본격화하는 전환점이 됐다.
해당 팝업은 마츠자카야 백화점 5층 골프웨어 메인 존에 마련됐으며,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 소재를 기반으로 한 K-골프웨어만의 요소로 일본 현지 소비자에게도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힐크릭은 이번 팝업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일본 유통 확대에 나선다. 오는 6월 말에는 오사카 우메다 한큐 백화점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며, 일본 주요 백화점과의 협업을 통해 유통 채널을 순차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힐크릭 관계자는 “일본 본사에 역수출을 통해 상품 기획력의 글로벌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전략적 전개를 통해 K-골프웨어의 위상을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나를 알아보는 똑똑한 비데” 초개인화 시대 연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2’
- S-OIL,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 개최
- 스탠드오일, SS 슈즈 컬렉션 론칭·팝업·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반도건설, '반월당역 반도유보라' 잔여세대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
- KAI, 강구영 사장 고발 관련 입장 밝혀…"의혹 사실과 달라"
- LGU+, 아시아 로밍패스 출시…"3만원대로 로밍데이터 6GB"
- 삼성전자 "임직원 AI 교육으로 업무 혁신 지원"
- 현대건설, 미래 주거 모델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위너’ 선정
- 대웅 관계사 시지메드텍, 의정부 신공장 착공..."임플란트 CDMO 구축"
- 대한항공, 日 고베 노선 신규 취항 기념 행사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체육회, 36개 종목단체 신임회장 인준
- 2국민 참여 ‘관광서비스 누리 살핌단’ 발족, “APEC 개최지 경주부터 꼼꼼히 살펴요”
- 3강원랜드, 장애인의 날 맞아 하이원 장애인스포츠팀 선수들 격려
- 4금암노인복지관, 전국사회복지시설평가 5회 연속 A등급 달성
- 5“나를 알아보는 똑똑한 비데” 초개인화 시대 연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2’
- 6전북 시민사회, 4·19혁명 65주년 기념행사 개최
- 7S-OIL,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 개최
- 8스탠드오일, SS 슈즈 컬렉션 론칭·팝업·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9반도건설, '반월당역 반도유보라' 잔여세대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
- 10KAI, 강구영 사장 고발 관련 입장 밝혀…"의혹 사실과 달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