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디바, 지수 솔로앨범 'AMORTAGE' 에디션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4-17 10:00:03
수정 2025-04-17 10:00:03
유여온 기자
0개
"음악과 미식의 감각적인 만남"
앨범 서사를 초콜릿으로 표현
베이커리 매장 특화 메뉴 4종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고디바는 지수의 두 번째 솔로 앨범 ‘AMORTAGE’와 협업한 ‘고디바X지수 AMORTAGE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음악과 미식의 감각적인 만남으로, 지수의 앨범에서 표현된 사랑의 다양한 감정을 고디바의 초콜릿으로 풀어낸 특별한 시도다.
‘AMORTAGE’는 ‘AMOR(사랑)’와 ‘MONTAGE(편집 기법)’의 합성어로, 사랑의 조각들이 모여 하나의 이야기를 완성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고디바는 이 앨범이 지닌 감성적 서사에 영감을 받아, 사랑의 시작에서부터 깊은 감정, 그리고 이별의 여운까지를 다양한 초콜릿의 맛과 향으로 표현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고디바의 이번 ‘고디바X지수 AMORTAGE 에디션’은 앨범 디자인을 반영한 스페셜 패키지는 물론 이 제품은 지수의 앨범이 전하고자 하는 사랑의 여정을 한 상자에 담아냈다. ‘고디바&지수 AMORTAGE 에디션 어쏘트먼트’는 고디바의 시그니처 초콜릿을 비롯해 화이트, 밀크, 다크, 루비 초콜릿으로 구성되었으며, 각기 다른 초콜릿의 플레이버로 사랑의 다채로운 감정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고디바&지수 AMORTAGE 에디션 지큐브 어쏘트먼트’는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개별포장 초콜릿으로 구성돼 깊이 있는 맛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다.
이와 함께, 고디바는 AMORTAGE 앨범의 무드를 테마로 초콜릿뿐만 아니라 음료, 소프트아이스크림, 베이커리 등 특별한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고디바 베이커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화메뉴가 돋보인다. 고디바 매장에서는 AMORTAGE 블루베리&화이트 초콜렉사, 더블초콜릿 소프트아이스크림, 블루베리 에이드를 만나볼 수 있고 고디바 베이커리 매장에서는 AMORTAGE 블루베리 크림 소라빵, 블루베리 크림 초콜릿 소라빵, 블루베리 크림치즈 궁둥이빵, 블루베리 크림 데니쉬 등을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준비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라인업은 시각적 아름다움은 물론, 섬세한 맛의 조화를 통해 소비자들이 지수의 앨범 세계관을 더욱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더불어 론칭일 4월 17일부터 한정수량으로 고디바 오프라인 매장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지수 포토카드 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고디바의 베스트셀러 초콜릿 기프트를 구매하면 지수 팝업카드를 증정하는 혜택도 있다.
한편, 고디바의 제품은 전국 35개의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 선물하기 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고디바는 지난해 국내 최초로 더현대서울에 고디바 베이커리를 론칭하며 오픈런 열풍을 일으킬 만큼 뜨거운 인기를 모았고 지난 1월엔 ‘고디바 베이커리 카페 도산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한-계란 없다"…배달의민족, 계란 프라이데이 팝업
- 현대건설, ‘가덕도 신공항’ 손 뗀다…“장기표류 가능성”
- “1시간 배송”…이마트·올리브영 ‘퀵커머스’ 승부수
- 네이버 1분기 실적 ‘방긋’…쇼핑앱 효과 ‘톡톡’
- 금호석유화학, 1분기 깜짝 실적…“2분기엔 관세 여파”
- 쎌바이오텍, 1분기 영업이익 14억원… 전년 대비 27.1% 증가
- 씨젠, 1분기 매출 전년 대비 29% 증가… 흑자 전환 성공
- 미시간 주립대, 서울서 글로벌 동문회 개최…“지식·가치 연결하는 플랫폼”
- 종근당, 기억력 감퇴 개선제 '브레이닝캡슐' 캠페인 런칭
- 롯데에머티, 1분기 영업손 460억원…적자전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