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블릿, 신세계백화점 입점…"오프라인 판매 채널 확대"
경제·산업
입력 2025-04-30 17:22:59
수정 2025-04-30 17:22:59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닥터블릿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응’이 롯데백화점에 이어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하는 등 오프라인 채널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
닥터블릿은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를 활용한 자사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응’의 주요 제품 3종이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에서 구입 가능한 제품은 ‘푸응 나이트버닝 프로’, ‘푸응 팻버닝 프로’, ‘푸응 파비플로라' 등이다. 해당 제품들은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등 전국 주요 7개 지점 내 건강식품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한 푸응 제품들은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푸응의 대표 상품으로, 각 제품마다 다른 원료를 활용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힌 것이 장점이다.
‘푸응 나이트버닝 프로’에는 미역추출물의 후코잔틴과 석류씨 오일의 푸닉산을 배합해 만든 잔티젠을 주원료로 함유했으며, ‘푸응 팻버닝 프로’는 식물성 원료인 홍화씨유로부터 추출한 원료인 공액리놀레산(CLA)을, ‘푸응 파비플로라’는 개별인정형 원료 다이어트 신소재 파비플로라 생강뿌리추출물이 각각 주원료로 함유돼 있다.
닥터블릿은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 입점에 앞서 올리브영, 농심 메가마트 등에도 입점하는 등 대표 상품들의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닥터블릿 관계자는 "차별화된 원료를 활용한 닥터블릿 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판매 채널을 다양화하고 있다"며 "백화점 등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 입점을 통해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접근성이 높아져 닥터블릿 건강기능식품의 인지도가 한층 더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양종희 KB금융 회장, 트럼프 주니어와 면담…금융권 유일
- 네이버 ‘질주’·카카오 ‘주춤’…1분기 실적 ‘희비’
- ‘K뷰티’ 희비…아모레 ‘웃고’, LG생건·애경 ‘울고’
- “쿼터제 폐지에도”…철강업계, 美 눈치에 수출량 ‘조절’
- LG엔솔, 1분기 흑자전환…“2분기 매출 감소 불가피”
- [이슈플러스] 삼성전자, 1분기 ‘갤럭시 효과’ 톡톡…반도체는 ‘부진’
- 넥센타이어, 1분기 매출 7712억원…사상 최대 분기 매출
- 한전, ‘2025년도 안전한국훈련 시범훈련’ 실시
- 이명희, 신세계 지분 10% 딸 정유경에게 증여
- CJ제일제당 "그린바이오 사업 안 팔고 키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 치유의 숲' 전북 웰니스관광지 선정
- 2장수군-전북연구원, 정책간담회 개최…지역발전 전략 집중 협의
- 3남원경찰서, 춘향제 맞이 경찰 홍보 부스 운영
- 4임실군, 개별주택가격 공시…전년 대비 평균 0.87%↑
- 5임실군, 관광 지원 확대…"임실 방문의 해, 반드시 천만관광 달성"
- 6순창군, 2025년도 개별공시지가 결정·공시
- 7순창군, 키즈 테니스 페스니벌 등 3개 신규 대회 유치 확정
- 8이복현 "신뢰 회복이 금융 선진화 출발점"
- 9"트럼프 못 믿겠다"…달러 피해 엔으로
- 10양종희 KB금융 회장, 트럼프 주니어와 면담…금융권 유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