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성수동 필오프 옥외 광고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5-05-07 14:11:59
수정 2025-05-07 14:11:59
이수빈 기자
0개
4일간 카드 5300장 소진

필오프 광고는 포스터 등 옥외 광고판에 상품이나 굿즈를 부착해 소비자가 자유롭게 떼어가며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프로모션 형식의 광고다.
이번 필오프 광고 지면은 3일부터 6일까지 성수 더 그레이트 월에서 매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운영됐다.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메인 아트를 활용한 광고 지면에는 금박 카드·프리즘 카드·스페셜 카드·일반 카드 총 4종의 카드가 부착됐다. 카드별로 '영웅 소환 이용권'을 최대 7장까지 제공, 금박 카드를 획득한 경우 현장에서 '세븐나이츠 리버스 1돈 골드바'를 증정했다.
현장에서 세븐나이츠 리버스 사전등록을 완료한 방문객 당 참여 기회 1회를 제공했으며, 현장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 시 추가 참여 기회를 제공했다.
4일간 약 3000여 명이 참여해 총 5300장의 카드가 소진되는 등 방문객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오는 15일 출시 예정인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를 계승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원작의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는 동시에 최근 트렌드에 맞게 개선하고 보완해 개발 중이다.
현재 게임의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앱마켓·공식 브랜드사이트·네이버 라운지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2014년 3월 출시된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는 화려한 그래픽과 연출, 500여 종 이상의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게임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큰 성공을 기록한 바 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8월 산업활동동향' 발표 예정…소비 회복세 지속도 관심
- "백업 미비로 정부 전산 마비"…클라우드 이중화 공백 드러났다
- 코스멘토코리아 ‘헤브블루’, 북미 진출 6개월 만에 성과 기록
- '이군현 전 의원 자서전' 화제…소년 노동자에서 KAIST 교수를 넘어
- 美잔류 택한 구금 한국인, 체포 22일만에 보석으로 석방
- 과기정통부, 행정시스템 장애 대응 '경계' 위기경보 발령
- 美국무부 부장관 "비자 후속조치 곧 시행…관세 韓입장 잘 고려"
- 주유소 기름값 7주 만에 상승 전환…"다음주도 소폭 오를 것"
- 중소기업 3곳 中 1곳, "추석 자금 사정 곤란"
- 삼성·LG 등 재계 추석 상생…"협력사 대금 조기 지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8월 산업활동동향' 발표 예정…소비 회복세 지속도 관심
- 2영천 화랑설화마을, 가을 정취 만끽할 ‘화랑열차’ 운행
- 3한국수력원자력, ʻ임하댐 수상태양광 집적화단지ʼ 준공
- 4경주시, '빛으로 쓰는 이야기 IN 불국사’ 세계유산 최접점 체험 큰 호응
- 5김천시, '2025년 강소형 스마트도시 조성사업' 협약체결
- 6영천시, 완산동 고분군 정비 및 복원 착수
- 7포항시 호미반도 해양관광 활성화, ‘명품 해양문화관광 거점’으로
- 8포항강소연구개발특구, 2025년 에너지 강소특구 공동 투자상담회 개최
- 9포항시-美 새크라멘토, 바이오 이노베이션 포럼…글로벌 협력 본격화
- 10영천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2학기 영천Wee센터 상담주간 행사'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