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성수동 필오프 옥외 광고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5-05-07 14:11:59
수정 2025-05-07 14:11:59
이수빈 기자
0개
4일간 카드 5300장 소진
필오프 광고는 포스터 등 옥외 광고판에 상품이나 굿즈를 부착해 소비자가 자유롭게 떼어가며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프로모션 형식의 광고다.
이번 필오프 광고 지면은 3일부터 6일까지 성수 더 그레이트 월에서 매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운영됐다.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메인 아트를 활용한 광고 지면에는 금박 카드·프리즘 카드·스페셜 카드·일반 카드 총 4종의 카드가 부착됐다. 카드별로 '영웅 소환 이용권'을 최대 7장까지 제공, 금박 카드를 획득한 경우 현장에서 '세븐나이츠 리버스 1돈 골드바'를 증정했다.
현장에서 세븐나이츠 리버스 사전등록을 완료한 방문객 당 참여 기회 1회를 제공했으며, 현장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 시 추가 참여 기회를 제공했다.
4일간 약 3000여 명이 참여해 총 5300장의 카드가 소진되는 등 방문객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오는 15일 출시 예정인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를 계승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원작의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는 동시에 최근 트렌드에 맞게 개선하고 보완해 개발 중이다.
현재 게임의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앱마켓·공식 브랜드사이트·네이버 라운지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2014년 3월 출시된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는 화려한 그래픽과 연출, 500여 종 이상의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게임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큰 성공을 기록한 바 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전자 'SKS', 美 미식가 '워너비' 등극… 빌트인 시장 공략 속도
- SRT, 개통 9주년 맞이 운임할인 경품 이벤트 진행
- 우아한청년들, ‘배민프렌즈와 함께하는 배라모’ 성료
- 삼성바이오에피스, 골질환 치료제 2종 유럽서 직접 판매 시작
- 중기부, 전국 스타트업 원스톱 지원센터 본격 출범
- CJ온스타일, 임직원 대상 AI 컨퍼런스 ‘AI CON’ 개최
- 한화생명, 숨은보험금 지급 활성화 이벤트 진행
- "관광기업 돕는다"…오픈소스마케팅, 데이터 마케팅 지원사업 성료
- 신세계인터내셔날, 주요 뷰티 브랜드 홀리데이 라인업 공개
- "과거 세금 돌려받자"…부동산·건설업 빙하기 속 경정청구 제도 '주목'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우리카드, 디지털 정기결제 캐시백 이벤트 진행
- 2현대캐피탈, '내 리스·렌트 관리하기' 서비스 출시
- 3LG전자 'SKS', 美 미식가 '워너비' 등극… 빌트인 시장 공략 속도
- 4BC카드, 외국인 전용 선불카드 '콘다' 출시
- 5SRT, 개통 9주년 맞이 운임할인 경품 이벤트 진행
- 6우아한청년들, ‘배민프렌즈와 함께하는 배라모’ 성료
- 7삼성바이오에피스, 골질환 치료제 2종 유럽서 직접 판매 시작
- 8중기부, 전국 스타트업 원스톱 지원센터 본격 출범
- 9핀다, '핀다카드 초강력 3・3・3 이벤트' 진행
- 10해빗팩토리, IPO 공동 주관사로 삼성·KB증권 선정…"2027년 상장 목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