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성수동 필오프 옥외 광고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5-05-07 14:11:59
수정 2025-05-07 14:11:59
이수빈 기자
0개
4일간 카드 5300장 소진

필오프 광고는 포스터 등 옥외 광고판에 상품이나 굿즈를 부착해 소비자가 자유롭게 떼어가며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프로모션 형식의 광고다.
이번 필오프 광고 지면은 3일부터 6일까지 성수 더 그레이트 월에서 매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운영됐다.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메인 아트를 활용한 광고 지면에는 금박 카드·프리즘 카드·스페셜 카드·일반 카드 총 4종의 카드가 부착됐다. 카드별로 '영웅 소환 이용권'을 최대 7장까지 제공, 금박 카드를 획득한 경우 현장에서 '세븐나이츠 리버스 1돈 골드바'를 증정했다.
현장에서 세븐나이츠 리버스 사전등록을 완료한 방문객 당 참여 기회 1회를 제공했으며, 현장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 시 추가 참여 기회를 제공했다.
4일간 약 3000여 명이 참여해 총 5300장의 카드가 소진되는 등 방문객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오는 15일 출시 예정인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를 계승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원작의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는 동시에 최근 트렌드에 맞게 개선하고 보완해 개발 중이다.
현재 게임의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앱마켓·공식 브랜드사이트·네이버 라운지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2014년 3월 출시된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는 화려한 그래픽과 연출, 500여 종 이상의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게임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큰 성공을 기록한 바 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셀트리온, 주주가치 제고 위해 1000억원 규모 자사주 추가 매입
- S-OIL, ‘2025 국가서비스대상’ 3년 연속 2개 부문 수상
- 이노비즈협회, 한-인니 스마트팩토리 기업 협력 세미나 개최
- 서울창업허브 M+,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지원 본격화
- 삼성, OLED TV 신규 광고 캠페인…"시장 공략 강화"
- 제네시스, PGA 투어 첫 공식 자동차 후원사 선정
- "갤럭시 폰으로 벤츠 문 연다"…삼성월렛 디지털 키 적용
- 이스타항공, 스카이트랙스 최고 LCC 선정 기념 항공권 특가 제공
- [이혜란의 車車車] “전국에 단 10대 있는 벤츠 타봤습니다”
- 이지어드민,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과 이커머스 시스템 연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지투파워, 액침형 AI 제어 ESS 신제품 ‘G.U.ESS’ 공개
- 2부산시, 투자기업과 '원스톱 기업투자 지원계획'에 머리 맞대
- 3셀트리온, 주주가치 제고 위해 1000억원 규모 자사주 추가 매입
- 4S-OIL, ‘2025 국가서비스대상’ 3년 연속 2개 부문 수상
- 5이노비즈협회, 한-인니 스마트팩토리 기업 협력 세미나 개최
- 6토스뱅크, 수출 개인사업자 전용 자금 지원
- 7서울창업허브 M+,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지원 본격화
- 8수출입銀 IT센터 개소…맞춤형 디지털금융 확대
- 9삼성, OLED TV 신규 광고 캠페인…"시장 공략 강화"
- 10제네시스, PGA 투어 첫 공식 자동차 후원사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