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성수동 필오프 옥외 광고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5-05-07 14:11:59
수정 2025-05-07 14:11:59
이수빈 기자
0개
4일간 카드 5300장 소진

필오프 광고는 포스터 등 옥외 광고판에 상품이나 굿즈를 부착해 소비자가 자유롭게 떼어가며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프로모션 형식의 광고다.
이번 필오프 광고 지면은 3일부터 6일까지 성수 더 그레이트 월에서 매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운영됐다.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메인 아트를 활용한 광고 지면에는 금박 카드·프리즘 카드·스페셜 카드·일반 카드 총 4종의 카드가 부착됐다. 카드별로 '영웅 소환 이용권'을 최대 7장까지 제공, 금박 카드를 획득한 경우 현장에서 '세븐나이츠 리버스 1돈 골드바'를 증정했다.
현장에서 세븐나이츠 리버스 사전등록을 완료한 방문객 당 참여 기회 1회를 제공했으며, 현장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 시 추가 참여 기회를 제공했다.
4일간 약 3000여 명이 참여해 총 5300장의 카드가 소진되는 등 방문객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오는 15일 출시 예정인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를 계승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원작의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는 동시에 최근 트렌드에 맞게 개선하고 보완해 개발 중이다.
현재 게임의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앱마켓·공식 브랜드사이트·네이버 라운지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2014년 3월 출시된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는 화려한 그래픽과 연출, 500여 종 이상의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게임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큰 성공을 기록한 바 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전남교육청 담양도서관, 디지털 리딩코너 운영…‘리딩캣’ 도입
- 삼성물산, 미국 액침냉각 전문기업 GRC와 파트너십 체결
- 대웅제약 나보타, 국내 첫 카타르 출시… ‘중동 시장’ 공략 나서
- 고려아연, 이주배경 아동 문화·진로 체험 후원
- 대동모빌리티, 집에서 충전 ‘GS100 Lite’ 플러그인 출시
- SK케미칼, 행안부·지자체와 폐현수막 재활용
- 5월 신차등록 14만4552대…하이브리드·전기차 비중↑
- 벤츠 코리아, 장마철 수해 차량 특별 지원 프로그램 운영
- 한화 방산 3사, ‘K9 자유수호의 철’로 ‘6·25 영웅’ 추모
- "랭글러 꿈 현실로"…지프, '라이드 유어 드림' 캠페인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점’이랑 헷갈리는 피부암, ‘ABCD’ 기억하세요
- 2전남교육청 담양도서관, 디지털 리딩코너 운영…‘리딩캣’ 도입
- 3삼성물산, 미국 액침냉각 전문기업 GRC와 파트너십 체결
- 4강원랜드, '모바일 앱 100만 회원 돌파'... 기념 프로모션 실시
- 5부산도시공사 아르피나, '2025년 집중안전점검' 실시
- 6원주시, 생각자람어린이도서관 6월 14일 정식 개관
- 7한국관광공사, 데이터 트렌드 전하러 대전으로!‘요즘 데세’개최
- 8대웅제약 나보타, 국내 첫 카타르 출시… ‘중동 시장’ 공략 나서
- 9고려아연, 이주배경 아동 문화·진로 체험 후원
- 10부산교육청 학생예술문화회관, 연극 '내일은 내일에게' 공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