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 서울·수도권 주요 빌딩에 트레일 러닝 정보 송출
경제·산업
입력 2025-05-12 11:05:47
수정 2025-05-12 11:05:47
김수윤 기자
0개
프리미엄 오피스 빌딩 500개 랜드마크서 정보성 콘텐츠 제공

이 콘텐츠는 프라임오피스 미디어 플랫폼 '스페이스애드(spaceAdd)'를 통해 송출되며, 종로·광화문, 강남, 여의도, 판교 등 전국 주요 비즈니스 권역의 500개 랜드마크 빌딩, 총 2700개의 사이니지를 통해 제공된다. 도심의 최고급 빌딩의 로비, 엘리베이터 홀 및 내부, 에스컬레이터 등 필수 동선에 위치한 고화질 대형 미디어를 통해 일 평균 약 200만 명의 직장인들이 이 콘텐츠를 접하게 된다.
다이나핏은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실질적인 정보 전달에 초점을 맞춰 이번 공간 미디어 운영을 준비했다.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직장인들에게 자연스러운 접점을 만들어 트레일 러닝의 매력을 전하는 한편, 브랜드의 진정성과 전문성을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스페이스애드 관계자는 “스포츠 종목의 기초 지식에 대해 다룬 브랜드는 다이나핏이 처음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스페이스애드의 정보성 콘텐츠 가운데 가장 많은 빌딩과 미디어에서 송출 중인 만큼 운동 관심사를 가진 직장인들에게 효과적인 노출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트레일 러닝 입문자를 위해 준비한 이번 콘텐츠는 기초 상식부터 안전 수칙, 호흡법, 발 디딤법 등 실용적인 정보가 주차별로 구성되어 도심 속 직장인들의 운동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콘텐츠는 오는 6월 22일까지 순차적으로 전개된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안 팔리는 헤지스”…패션업황 부진에 LF 식품사업 무리수?
- K방산, AI 개발 분주…“인공지능이 무기 생산”
- “민생회복 소비쿠폰 싸게 팔아요”…불법 거래 기승
- 단통법, 사라졌다…“공짜폰·마이너스폰 등장”
- 고려아연, CDP 온실가스 감축 노력 최고등급 ‘A’
- 라쿠텐 트래블, 일본 인기 여행지 순위 공개
- 부광약품, 올해 2분기 당기순익 64억…15분기 만에 흑자전환
- 현대차그룹, 'APEC 에너지장관회의' 공식 차량 지원
- 한국타이어, 여름 휴가철 맞아 네이버 스토어서 '특별 할인'
- 에스아이팰리스 강동 센텀 2차, 투자자·실수요자 관심 집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