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 서울·수도권 주요 빌딩에 트레일 러닝 정보 송출
경제·산업
입력 2025-05-12 11:05:47
수정 2025-05-12 11:05:47
김수윤 기자
0개
프리미엄 오피스 빌딩 500개 랜드마크서 정보성 콘텐츠 제공

이 콘텐츠는 프라임오피스 미디어 플랫폼 '스페이스애드(spaceAdd)'를 통해 송출되며, 종로·광화문, 강남, 여의도, 판교 등 전국 주요 비즈니스 권역의 500개 랜드마크 빌딩, 총 2700개의 사이니지를 통해 제공된다. 도심의 최고급 빌딩의 로비, 엘리베이터 홀 및 내부, 에스컬레이터 등 필수 동선에 위치한 고화질 대형 미디어를 통해 일 평균 약 200만 명의 직장인들이 이 콘텐츠를 접하게 된다.
다이나핏은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실질적인 정보 전달에 초점을 맞춰 이번 공간 미디어 운영을 준비했다.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직장인들에게 자연스러운 접점을 만들어 트레일 러닝의 매력을 전하는 한편, 브랜드의 진정성과 전문성을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스페이스애드 관계자는 “스포츠 종목의 기초 지식에 대해 다룬 브랜드는 다이나핏이 처음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스페이스애드의 정보성 콘텐츠 가운데 가장 많은 빌딩과 미디어에서 송출 중인 만큼 운동 관심사를 가진 직장인들에게 효과적인 노출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트레일 러닝 입문자를 위해 준비한 이번 콘텐츠는 기초 상식부터 안전 수칙, 호흡법, 발 디딤법 등 실용적인 정보가 주차별로 구성되어 도심 속 직장인들의 운동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콘텐츠는 오는 6월 22일까지 순차적으로 전개된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