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엑셀러 선제적 리오더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5-16 10:48:12
수정 2025-05-16 10:48:12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한성에프아이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고객 성원에 힘입어 여름 시즌 엑셀러(XCELER) 제품 리오더를 선제적으로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본격적인 여름 라운드를 앞두고 여름 필드룩을 미리 장만하려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일부 엑셀러 여름 제품의 리오더에 돌입했다.
최근 SNS를 통해 공개된 시즌 비주얼 속 ‘남성 자카드 패턴 반팔 티셔츠’는 깔끔한 스타일링을 원하는 남자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어 이른 시기 리오더를 확정했다. 뛰어난 스트레치 및 흡습속건 기능을 자랑하고 색바램을 최소화하는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쾌적하게 착용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자카드 편직 방식으로 표현한 엑셀러 로고가 외관의 멋을 더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았다.
엑셀러 여름 TV광고 캠페인 제품들도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영상 속 브랜드 모델 윤이나 프로가 착용해 화제가 된 ‘뒷판 배색 티셔츠’는 등판 절개 배색 라인이 포인트인 제품이다. UV 차단 기능과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착용감이 우수하며, 우측 허리 라인에 엑셀러 와펜을 포인트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지난 3월 블루베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윤이나 프로의 필드룩으로 주목되기도 했다.
광고에서 남성 모델이 착용한 반팔 티셔츠도 인기다. UPF +50 UV 차단 기능이 있어 여름에 입기 적합한 부드러운 터치감의 피케 원단의 엑셀러 대표 아이템으로, 쿨웨이브 냉감 원사 소재의 슬림핏 팬츠와 함께 스타일링하는 것을 제안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자사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으로 이른 시기 리오더를 진행하게 됐다”며 “TV광고 캠페인 속 제품 등 많은 제품들이 화제가 되는 만큼 이에 보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건축사협회, '2025 아카시아 건축상' 시상식 개최
- 2김천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현장체험학습 기타보조인력 운영 연수 개최
- 3영천시, 노계 박인로 정부표준영정 제103호 최종 지정
- 4포항시, 추석맞이 농특산물 온라인 할인기획전 30일 간 개최
- 5포항시, 국가철도공단과 철도 유휴부지 활용 협약…포항역 주차난 해소 나선다
- 6이강덕 시장, “포항 철강산업 지키고 지역경제 살리기 위해 모든 노력 다할 것”
- 7하도급률 높이고 지원 강화…포항시, 지역건설업체와 상생 협력 박차
- 8영천시새마을회, 추석맞이 내고향 환경살리기에 구슬땀
- 9경주시, 자율주행차 시승행사 열고 정식 운행 시작
- 10김천시 보건소, 2025년 경상북도 보건소 신속대응반 도상훈련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