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엑셀러 선제적 리오더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5-16 10:48:12
수정 2025-05-16 10:48:12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한성에프아이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고객 성원에 힘입어 여름 시즌 엑셀러(XCELER) 제품 리오더를 선제적으로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본격적인 여름 라운드를 앞두고 여름 필드룩을 미리 장만하려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일부 엑셀러 여름 제품의 리오더에 돌입했다.
최근 SNS를 통해 공개된 시즌 비주얼 속 ‘남성 자카드 패턴 반팔 티셔츠’는 깔끔한 스타일링을 원하는 남자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어 이른 시기 리오더를 확정했다. 뛰어난 스트레치 및 흡습속건 기능을 자랑하고 색바램을 최소화하는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쾌적하게 착용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자카드 편직 방식으로 표현한 엑셀러 로고가 외관의 멋을 더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았다.
엑셀러 여름 TV광고 캠페인 제품들도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영상 속 브랜드 모델 윤이나 프로가 착용해 화제가 된 ‘뒷판 배색 티셔츠’는 등판 절개 배색 라인이 포인트인 제품이다. UV 차단 기능과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착용감이 우수하며, 우측 허리 라인에 엑셀러 와펜을 포인트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지난 3월 블루베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윤이나 프로의 필드룩으로 주목되기도 했다.
광고에서 남성 모델이 착용한 반팔 티셔츠도 인기다. UPF +50 UV 차단 기능이 있어 여름에 입기 적합한 부드러운 터치감의 피케 원단의 엑셀러 대표 아이템으로, 쿨웨이브 냉감 원사 소재의 슬림핏 팬츠와 함께 스타일링하는 것을 제안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자사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으로 이른 시기 리오더를 진행하게 됐다”며 “TV광고 캠페인 속 제품 등 많은 제품들이 화제가 되는 만큼 이에 보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D한국조선해양, LNG선 1척 수주…3672억 규모
- 쿠팡, 보안 기본도 안 지켰다… “전자서명키 악용”
- K-게임, 보안 역량 극과 극…크래프톤·넷마블 ‘취약’
- SK에코, '脫 건설' 전략 마침표…반도체 소재 회사 4곳 편입
- 美 상무 "한국 車 관세 15%…11월 1일자 소급 인하"
- 삼성, '두번 접는 폰' 공개…폴더블폰 시장 판도 바꿀까
- 금호타이어, 폴란드에 첫 유럽 공장…"수익성 확대 기대"
- 뷰노, 스마일게이트와 맞손...'혁신성장펀드' 100억 참여 확정
- 주한영국문화원, ‘비욘드 컨퍼런스 2025’에 한국 대표단 초청
- 위트글로벌 AI스마트 하드웨어 플렛폼 ‘WITH’, 텍스리펀드 기능 도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굿네이버스 전북동부지부-남원하늘중, '소녀생각 KIT' 전달
- 2이숙자 남원시의원, '제20회 자원봉사자의 날' 감사패 받아
- 3동두천시, 미군 공여구역 개선 방안 모색
- 4의정부시, 2026년 노인 일자리 5,091명…100명 더 늘린다
- 5연천군, ‘똑버스’ 경기도 서비스 평가 1위…이용객 두 배 늘어
- 6동두천시, 2026년 예산 6,040억 원 편성
- 7파주 ‘심학산 빛의 거리’, 야간 매출 2배…상권 활성화 효과
- 8남양주시, GTX 마석역세권 개발 방향 주민 의견 수렴
- 9포천시, 환경부에 상수도 3대 현안 해결 요청
- 10포천시, 올해 공모사업 국·도비 1,420억 확보…전년 대비 두 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