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엑셀러 선제적 리오더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5-16 10:48:12
수정 2025-05-16 10:48:12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한성에프아이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고객 성원에 힘입어 여름 시즌 엑셀러(XCELER) 제품 리오더를 선제적으로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본격적인 여름 라운드를 앞두고 여름 필드룩을 미리 장만하려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일부 엑셀러 여름 제품의 리오더에 돌입했다.
최근 SNS를 통해 공개된 시즌 비주얼 속 ‘남성 자카드 패턴 반팔 티셔츠’는 깔끔한 스타일링을 원하는 남자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어 이른 시기 리오더를 확정했다. 뛰어난 스트레치 및 흡습속건 기능을 자랑하고 색바램을 최소화하는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쾌적하게 착용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자카드 편직 방식으로 표현한 엑셀러 로고가 외관의 멋을 더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았다.
엑셀러 여름 TV광고 캠페인 제품들도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영상 속 브랜드 모델 윤이나 프로가 착용해 화제가 된 ‘뒷판 배색 티셔츠’는 등판 절개 배색 라인이 포인트인 제품이다. UV 차단 기능과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착용감이 우수하며, 우측 허리 라인에 엑셀러 와펜을 포인트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지난 3월 블루베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윤이나 프로의 필드룩으로 주목되기도 했다.
광고에서 남성 모델이 착용한 반팔 티셔츠도 인기다. UPF +50 UV 차단 기능이 있어 여름에 입기 적합한 부드러운 터치감의 피케 원단의 엑셀러 대표 아이템으로, 쿨웨이브 냉감 원사 소재의 슬림핏 팬츠와 함께 스타일링하는 것을 제안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자사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으로 이른 시기 리오더를 진행하게 됐다”며 “TV광고 캠페인 속 제품 등 많은 제품들이 화제가 되는 만큼 이에 보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카드 사용액 늘었다면…‘상생페이백’ 챙겨요
- 해외시장 넓히는 오리온…제2 초코파이도 나올까
- ‘1.8조 전자전기’ 수주전…KAI·한화 vs LIG·대한항공 '대격돌'
- 美시장 환율·관세 변수에도…"현대차 비교 우위"
- [이슈플러스] 원전 1기 수출 때 1조 지급…한수원, ‘굴욕 합의’ 후폭풍
- “NCC 최대 25% 감축”…석화, 구조조정 신호탄
- ‘월드메르디앙 더 퍼스트’ 장기민간임대주택 주목…1차 완료 후 2차 모집중
- 청담해리슨송도병원, 첨단 디지털 헬스케어 시스템 도입
- 더셀랩 ‘펜타스템’, 롯데홈쇼핑 방송으로 소비자와 재회
- 마이크로 킥보드, ‘2025 815런’ 후원으로 나눔 가치 전해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반도체 벨트 힘받아…TOK첨단재료 평택공장 착공
- 2“주철현 의원, 광폭 행보…전남도지사 출마 밑그림 잘 그리고 있다”
- 3카드 사용액 늘었다면…‘상생페이백’ 챙겨요
- 4업비트 효자 둔 두나무…네이버와 빅딜 '촉각'
- 5대체거래소, ETF 도입 박차…가격 급등락 대책은
- 6해외시장 넓히는 오리온…제2 초코파이도 나올까
- 7‘1.8조 전자전기’ 수주전…KAI·한화 vs LIG·대한항공 '대격돌'
- 8부산銀 연체율 경고등…건전성 개선 과제
- 9美시장 환율·관세 변수에도…"현대차 비교 우위"
- 10원전 1기 수출 때 1조 지급…한수원, ‘굴욕 합의’ 후폭풍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