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소셜아이어워드 2025'서 4관왕
경제·산업
입력 2025-07-25 09:01:03
수정 2025-07-25 09:01:03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LG유플러스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소셜아이어워드 2025’에서 4관왕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인터넷 전문가 4000명이 SNS미디어플랫폼을 활용한 인터넷브랜딩 채널 및 디지털 영상을 평가하는 국내 최대 온라인 전문 시상식이다. 올해는 273개 업체가 참여해 총 335개 소셜인터넷서비스 중 비주얼,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부문에서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사례들을 선정했다.
LG유플러스는 지난해부터 AI를 활용한 SNS 콘텐츠를 활발하게 제작하며 AX 기업으로 정체성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AI프롬프트 O2O캠페인’이 대표적이다. 이 프로젝트는 고객이 직접 AI프롬프트를 완성해 월페이퍼를 제작하는 디지털 캠페인이다. 4주 동안 AI월페이퍼 6만여건이 제작됐으며, 언론 및 블로그에서 다수 소개됐다.
링크드인에는 AX전문성을 갖춘 임직원들이 혁신 기술을 설명하는 칼럼 콘텐츠 ‘임직원 보이스 인터뷰’ 시리즈를 게시했다. 이는 총 노출 100만회 이상 기록하는 등 LG유플러스 AI에 대한 신뢰를 구축하는데 기여했다는 평을 얻었다.
틱톡에서는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AI통화앱 ‘익시오’ 등 AI 서비스를 고객 눈높이에 맞게 제작했다. 블로그는 리얼리뷰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LG유플러스가 보유한 여러 브랜드의 최신 정보를 공유하는 SNS로 활용했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이번 수상은 고객 눈높이에 맞춰 AI 등 미래 기술과 기업의 비전을 적극적으로 알린 결과"라며 "올해도 LG유플러스만의 브랜드 색채가 돋보이는 비주얼과 함께 SNS 채널에서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진심을 담은 소통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빛으로 물든 연말…‘크리스마스 명소’ 경쟁 본격화
- 현대차·기아, 슈퍼카급 전기차 비결…‘2단 모터’ 공개
- 10대 건설사 분양물량 46% ‘뚝’…현대·GS건설 ‘반토막’
- ‘소프트’ 뗀 엔씨, 리니지 굴레 벗고 체질 개선할까
- 한국타이어, 오너리스크 ‘한숨’…금호·넥센은 실적 ‘뚝’
- 신세계 정유경, 회장 취임 1년…면세·패션 ‘시험대’
- 기원 위스키, 英 IWSC 이어 '美 SFWSC 2025'서 대상 수상
- 법원, 위메프에 파산 선고…회생 신청 1년 4개월만
- 씨앤씨인터내셔널, 3분기 영업익 69억…전년比 2.8%↓
- LG생활건강, 3분기 영업익 462억…전년比 56.5%↓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수성구 ‘제3회 만촌 모명재 축제’, 세대공감과 주민화합의 장 열려
- 2수성구, ‘할로(HOLLO)마켓 제1회 플리마켓 반갑데이(Day)’ 개최
- 3수성구, ‘2025 수성그린 전국파크골프선수권대회’ 개최
- 4수성구, 미군부대 학생 초청 ‘헬로 수성Day’ 개최
- 5계명문화대, 우즈베키스탄 TIIAME 국립연구대학교 및 영국문화원과 국제복수학위 및 직업교육혁신 협력 체결
- 6영덕군, KBS 전국노래자랑 예심 개최. . .15팀 선정
- 7영덕군 강구면, 자매도시 청주시 북이면 ‘한마당 큰잔치’ 참가
- 8대구행복진흥원, 가족친화경영 기업문화 조성 앞장
- 9대구대, 대구남양학교서 ‘희망의 과학싹잔치’ 개최
- 10대구행복진흥원, 청소년 도전·성장 응원 축제장 마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