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손한끼, 인기 제품 7종 대상 CU김포국제공항점 팝업행사
경제·산업
입력 2025-07-25 14:02:12
수정 2025-07-25 14:02:12
오동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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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외국인 관광객의 쇼핑 트렌드가 뷰티에서 식품으로 변화하는 가운데, 건강한 식단관리 제품을 개발 및 판매하는 리뉴파이는 단백질 쉐이크 브랜드 ‘한손한끼’의 팝업 행사를 8월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손한끼 쁘띠 고단백질 쉐이크’ 7종(곡물, 초코, 말차, 고구마라떼, 스위트콘, 피스타치오 초코, 딸기)을 대상으로 한다. 이는 K-푸드 트렌드 확산과 글로벌 소비자 대상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목표로 마련됐다.
행사는 CU 김포국제공항점에서 시작된다. 해외 방문객은 물론 여름휴가 시즌 출국객을 대상으로 간편한 식사대용 단백질 쉐이크 제품 홍보에 중점을 뒀다. 해당 제품은 동물성 및 식물성 단백질이 함께 함유된 고단백 식품이다. 파우치 형태로 제작되어 간편성이 높고, 토핑을 더해 식감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리뉴파이 측은 “최근 무리한 다이어트보다 스트레스 없이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려는 소비자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한손한끼 제품은 컵이나 보틀 없이 우유 또는 두유만 있으면 섭취가 가능해 주목을 받고 있다”라고 밝혔다. /oh19982001@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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