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NCT WISH, ‘WISHFUL 팬사인회’ 성황리 종료

경제·산업 입력 2025-07-28 15:12:04 수정 2025-07-28 15:12:04 이혜연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메가MGC커피]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와 글로벌 K-팝 아티스트 NCT WISH가 함께 단독으로 개최한 특별한 행사 ‘WISHFUL 팬사인회’가 지난 27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팬사인회는 메가MGC커피와 NCT WISH의 성공적인 캠페인의 정점을 찍는 하이라이트 행사로, 브랜드와 아티스트, 팬덤이 한자리에서 교감할 수 있는 ‘메가급’ 만남의 장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날 행사에는 이달 초부터 진행된 ‘메가오더 프리퀀시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50명의 팬이 초청되어 NCT WISH와 직접 만났다. 멤버들이 직접 고른 ‘픽 메뉴’를 포함해 총 10잔의 음료를 구매한 고객이 참여한 이번 이벤트는 “메가MGC커피가 NCT WISH에 진심이다”, “프리퀀시 달성하고 꼭 만나러 가고 싶다!”는 반응이 이어지며 SNS와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한편, 메가MGC커피는 NCT WISH 캠페인 초반부터 멤버 생일에 맞춘 컵홀더, 포스터 등 팬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캠페인의 여정을 지속적으로 이어왔다. NCT WISH 픽 음료와 콜라보 굿즈 출시를 통해 단순한 프로모션을 넘어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위시코어’의 감성을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경험으로 확장시켰다.

그 여정의 정점이 된 팬사인회 현장에서는 NCT WISH 캠페인 비하인드컷 전시,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돼, 브랜드와 팬덤이 함께 호흡하는 생생한 공간이 완성되었다. 행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자 팬들의 환호가 터졌고, 사인을 받는 짧은 시간에도 설렘과 감동이 가득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현장에서는 “멤버들과 눈을 맞추고 직접 인사 나눈 순간, 평생 못 잊을 기억이 됐다”, “메가MGC커피 이제 내 루틴으로 저장할래” 등 이벤트에 만족한 팬들의 반응이 전해졌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캠페인 기간 동안 메가MGC커피와 NCT WISH, 그리고 팬덤이 일상 속에서 서로의 브랜드를 체감하고, 그 경험에 진심으로 감동받았다는 점이 이번 캠페인의 가장 큰 성과”라며, “캠페인 초반부터 뜨거운 응원과 참여를 보내준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이번 팬사인회가 메가MGC커피와의 특별한 인연의 끝이 아닌, 앞으로도 계속될 소중한 연결 고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혜연 기자

hy2e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