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커피적금' 내달 1일 2차 판매 시작

금융·증권 입력 2025-07-30 15:09:24 수정 2025-07-30 15:09:24 강지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신규고객 대상·1만명 선착순 판매

[사진=SBI저축은행]


[서울경제TV=강지영 인턴기자] SBI저축은행이 내달 1일부터 ‘사이다뱅크 커피적금’의 2차 판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이다뱅크 커피적금’은 매월 10만원을 납입하면 이자와 매월 커피 쿠폰 2매를 제공하는 상품으로, 저축하는 재미와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는 생활 밀착형 금융상품이다. 지난 7일 판매를 시작한 이후 단 1영업일 만에 1만좌 한도를 모두 소진하며, 고객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오는 8월 1일 오후 1시부터 ‘사이다뱅크 커피적금’의 2차 판매가 시작된다. 2차 판매는 사이다뱅크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1만명에게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빠른 가입을 위해서는 보통예금(파킹통장) 계좌를 미리 개설해 두면 좋다.

[사진=SBI저축은행]

이와 함께 사이다뱅크 고객 대상으로 대고객 감사이벤트 ‘행운 상자 이벤트’와 ‘7종 서비스 이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운 상자 이벤트는 사이다뱅크 APP 메인화면에 떠다니는 행운 상자를 클릭하면 랜덤으로 선물이 증정되는 이벤트로, 보통예금을 보유한 고객이면 응모가 가능하다. 총 2만8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상품권, 치킨 교환권, 편의점 상품권,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된다. 행운 상자는 1일 1회 참여가 가능하다.

7종 서비스 이용 이벤트는 사이다뱅크에서 제공하는 ‘자동이체, 간편결제, 오픈뱅킹, 커플통장, 급여이체, 자동충전, 공과금 납부’ 서비스를 처음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총 800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상품권·배달의민족 상품권·편의점 상품권 등을 증정하며, 7월부터 11월까지 5개월간 진행된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커피적금 출시 이후 많은 분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1차 판매가 단기간에 종료됐고, 이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가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파격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사이다뱅크 커피적금’은 사이다뱅크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영업점과 인터넷뱅킹에서는 가입이 불가능하다. /jiyo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