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커피적금' 내달 1일 2차 판매 시작
금융·증권
입력 2025-07-30 15:09:24
수정 2025-07-30 15:09:24
강지영 기자
0개
신규고객 대상·1만명 선착순 판매
[서울경제TV=강지영 인턴기자] SBI저축은행이 내달 1일부터 ‘사이다뱅크 커피적금’의 2차 판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이다뱅크 커피적금’은 매월 10만원을 납입하면 이자와 매월 커피 쿠폰 2매를 제공하는 상품으로, 저축하는 재미와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는 생활 밀착형 금융상품이다. 지난 7일 판매를 시작한 이후 단 1영업일 만에 1만좌 한도를 모두 소진하며, 고객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오는 8월 1일 오후 1시부터 ‘사이다뱅크 커피적금’의 2차 판매가 시작된다. 2차 판매는 사이다뱅크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1만명에게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빠른 가입을 위해서는 보통예금(파킹통장) 계좌를 미리 개설해 두면 좋다.
이와 함께 사이다뱅크 고객 대상으로 대고객 감사이벤트 ‘행운 상자 이벤트’와 ‘7종 서비스 이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운 상자 이벤트는 사이다뱅크 APP 메인화면에 떠다니는 행운 상자를 클릭하면 랜덤으로 선물이 증정되는 이벤트로, 보통예금을 보유한 고객이면 응모가 가능하다. 총 2만8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상품권, 치킨 교환권, 편의점 상품권,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된다. 행운 상자는 1일 1회 참여가 가능하다.
7종 서비스 이용 이벤트는 사이다뱅크에서 제공하는 ‘자동이체, 간편결제, 오픈뱅킹, 커플통장, 급여이체, 자동충전, 공과금 납부’ 서비스를 처음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총 800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상품권·배달의민족 상품권·편의점 상품권 등을 증정하며, 7월부터 11월까지 5개월간 진행된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커피적금 출시 이후 많은 분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1차 판매가 단기간에 종료됐고, 이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가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파격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사이다뱅크 커피적금’은 사이다뱅크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영업점과 인터넷뱅킹에서는 가입이 불가능하다. /jiyo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OK금융그룹, 2025 사랑의 헌혈 캠페인 진행
- 삼성금융네트웍스, '뉴 모니모' 출시
- 업비트, 대규모 해킹 혼란…배후에 北 라자루스 거론
- 우리금융, 생산적금융 전환 본격화…이달 1호 펀드 출시
- 애큐온저축銀, 자금세탁방지 우수 기관 선정…국무총리 표창 수상
- SBI저축銀, SBI희망나눔봉사단 김장 봉사활동 '온기 담금 캠페인' 진행
- 배당소득 분리과세 통과…연말 고배당株 불붙나
- Sh수협은행, '언어폭력 없는 기업' 2년 연속 인증
- 티머니, '2025년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선정
- 미래에셋증권, 고용노동부 퇴직연금사업자 평가 4년 연속 ‘우수’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항시의회, 제327회 제2차 정례회 개회
- 2포항문화재단, ‘꿈틀로 체험마켓 298놀장’ 올해 일정 성료…원도심 활력 이끌어
- 3김천교육지원청, 학교급식 영양교사 및 영양사 세계 음식 문화 체험 연수 실시
- 4대구지방환경청, 제38대 조은희 대구지방환경청장 신규부임
- 5경북테크노파크, 지역 고교생 창업 역량 빛났다. . .'일경험 프로젝트 최종보고회’ 성료
- 6대구경북지방병무청, 2026년 현역병 입영일자 본인선택 접수
- 7대구대 김경기 교수, 2026년 반도체공학회 수석부회장 선출
- 8대구교통공사, 헌혈로 ‘생명나눔’ 동참
- 9iM뱅크(아이엠뱅크), ‘따뜻한 희망상자 캠페인’ 후원
- 10정명근 화성특례시장이 말하는 '화성형 미래도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