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디엠코퍼레이션, ‘이노비즈·메인비즈’ 연속 인증 획득…기술·경영 혁신 모두 잡았다
경제·산업
입력 2025-08-08 16:23:32
수정 2025-08-12 16:46:33
오동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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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로컬 광고 전문 기업 스타디엠코퍼레이션은 중소벤처기업부의 ‘이노비즈(Inno-Biz)’와 ‘메인비즈(Main-Biz)’ 인증을 연달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두 인증은 각각 기술혁신형 중소기업과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에게 부여되는 인증으로, 단기간에 모두 취득한 사례는 이례적이다. 회사 측은 이번 성과가 마케팅 전략의 차별화와 조직 운영 체계의 고도화에 따른 결과라고 설명했다.
스타디엠코퍼레이션은 연 매출 약 150억 원 규모로, 약 80명의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주요 마케팅 솔루션으로는 티맵, 골프존, 맘스다이어리, U빅데이터, 스타마이샵 등을 포함하며 데이터 기반의 정밀 타겟팅 광고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인공지능을 활용한 광고 성과 자동 최적화 시스템을 도입해 서비스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 회사는 또한 안정적인 고용 체계와 보상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준중견기업 수준의 경영 구조를 구축해가고 있다고 밝혔다.
스타디엠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이노비즈와 메인비즈 인증은 기업 내부 운영 체계와 외부 기술력을 함께 검증받았다는 의미”라며 “지속 가능한 브랜드 성장을 지원하는 마케팅 파트너로 역할을 확대하겠다"라고 밝혔다. /oh19982001@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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