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 홈페이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첫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5-08-11 11:12:02
수정 2025-08-11 11:12:02
이채우 기자
0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수상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7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으로 매년 제품 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3개 부문에서 수상작을 선정한다. 현대제철이 수상한 부문은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이다.
현대제철의 공식 홈페이지는 사용자 중심으로 설계해 직관적면서도 몰입감을 높여 철강산업 전반에 대한 접근성을 제고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현대제철 신규 홈페이지는 '무거운 철강, 가벼운 경험'을 콘셉트로, 현대제철의 70년 역사와 혁신, 미래 비전 등을 담아냈으며 철강산업 특유의 무게감을 유지하면서도 사용자 친화적으로 개편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현대제철은 홈페이지에 3D 그래픽과 다양한 색상을 적용해 원하는 정보에 직관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동시에 제품 탐색부터 상담·문의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설계했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온라인 소통 채널을 활용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폭스바겐코리아, ‘문경 레전드 트레일’에 ‘아틀라스’ 지원
- BMW 코리아, 전기차 시승 멤버십 누적 참여 고객 2500명 돌파
- 현대백화점, 업사이클 다운 베스트 서울시 에너지 취약계층에 전달
- "시민과 함께하는 클래식"…제1회 K-클래식 페스티벌 개최
- 현대차, 평택시와 수소항만 구축…"수소 생태계 조성에 기여"
- 루킨스, '투스텝 슬로우에이징 루틴' 제안…세럼·크림 론칭
- [인사] 대동
- 대동, 사업운영총괄 신설…나영중 부사장 승진
- 신세계면세점 ‘2025 감사제’ 돌입…中 블랙프라이데이 공략
- 롯데마트, 헬스앤뷰티 기획전 ‘뷰티플렉스’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폭스바겐코리아, ‘문경 레전드 트레일’에 ‘아틀라스’ 지원
- 2BMW 코리아, 전기차 시승 멤버십 누적 참여 고객 2500명 돌파
- 3현대백화점, 업사이클 다운 베스트 서울시 에너지 취약계층에 전달
- 4"시민과 함께하는 클래식"…제1회 K-클래식 페스티벌 개최
- 5원공노, 예비성인 자녀를 둔 조합원에게 응원선물 전달
- 6현대차, 평택시와 수소항만 구축…"수소 생태계 조성에 기여"
- 7신시웨이, 3분기 영업익 8억…전년비 154%↑
- 8링네트, 3분기 영업익 50억…전년비 21%↑
- 9루킨스, '투스텝 슬로우에이징 루틴' 제안…세럼·크림 론칭
- 10"안전은 모든 업무의 기본"…부산도시공사, 'BMC 안전골든벨' 열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