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 유튜브, 결혼·연애 콘텐츠로 구독자 11.5만명
경제·산업
입력 2025-08-13 09:00:03
수정 2025-08-13 09:00:03
이채우 기자
0개
"결혼·연애 주제로 다양한 세대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듀오가 운영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이 2025년 8월 현재 구독자 11만5952명을 기록하고, 1년 전보다 5만2314명 늘며 약 1.82배 성장했다고 13일 밝혔다.
듀오는 2020년 3월부터 유튜브 채널 리뉴얼을 통해 단순 정보 제공이나 광고성 콘텐츠에만 머무르지 않고, 다양한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결혼정보회사가 가진 딱딱한 이미지를 벗고, 친근하고 트렌디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성과 역시 뚜렷하다. 2024년 8월 6만3638명이었던 유튜브 구독자는 1년 만에 11만5952명으로 증가했고, 주요 영상의 좋아요·댓글·공유 등 상호작용도 함께 증가했다.
한편, 듀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셀프 소개팅 형식의 ‘셀소IN듀오’, 30대 공감 토크 ‘어쨌든 서른’과 2030 토론 콘텐츠 ‘연애끝장토론’ 등 다양한 컨텐츠가 있다. 뿐만 아니라, 평소 듀오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궁금해듀오’ 시리즈, 실제 결혼에 성공한 회원들의 이야기를 전하는 오디오 콘텐츠 ‘듀오 라디오’, 다양한 셀럽 및 연애·결혼 전문가와 함께하는 ‘듀오 콜라보’ 등을 만날 수 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관계자는 “결혼·연애라는 주제를 다양한 세대와 공유할 수 있는 콘텐츠 언어로 풀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 공감과 설렘을 전하는 콘텐츠를 통해 ‘인연을 만드는 든든한 파트너’로서 듀오의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한상의, '제2회 대한민국 사회적가치 페스타' 개최
- 오징어 프랜차이즈 해탄, 화성안녕직영점서 창업 설명회
- LG U+, 국내 최고 수준 정보 보호 역량 입증
- SKT, 광복 80주년 맞아 AI 시대 ‘주권’ 의미 조명
- 에쓰오일, ‘구도일 프렌즈’로 고객 서비스 개선
- 코드거츠, 기업 전용 해외 결제카드 '샌드프리 하나카드' 출시
- 티웨이항공, 객실승무원 직무체험 ‘크루 클래스’ 진행
- BYD 아토 3, 전기차 대중화의 새로운 기준…국내 시장 안착 가속화
- SSG닷컴, 풀무원 손잡고 ‘푸드픽’ 행사 진행
- G마켓, ‘LG 정수기 구독 x 할리스’ 콜라보 라이브방송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실군, '조상 땅 찾기 서비스' 큰 호응…군민 재산권 보호에 앞장
- 2임실군, 덴마크 스카우트 대원 재초청…잼버리 아쉬움 달랜다
- 3대한상의, '제2회 대한민국 사회적가치 페스타' 개최
- 4부산과학기술자문단·수영구, 세대별 맞춤형 ‘AI 이해와 활용 교육’ 진행
- 5오징어 프랜차이즈 해탄, 화성안녕직영점서 창업 설명회
- 6LG U+, 국내 최고 수준 정보 보호 역량 입증
- 7SKT, 광복 80주년 맞아 AI 시대 ‘주권’ 의미 조명
- 8에쓰오일, ‘구도일 프렌즈’로 고객 서비스 개선
- 9코드거츠, 기업 전용 해외 결제카드 '샌드프리 하나카드' 출시
- 10티웨이항공, 객실승무원 직무체험 ‘크루 클래스’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