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브랜드 모델로 가수 '우즈' 발탁
경제·산업
입력 2025-08-18 09:10:16
수정 2025-08-18 09:10:16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한국 스킨케어 브랜드 한율은 가수 우즈(WOODZ, 조승연)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우즈는 작사, 작곡, 퍼포먼스까지 전방위로 소화하며 자신만의 매력적인 예술 세계를 구축해온 아티스트로 알려져 있다. 자유분방하면서 자신감 넘치는 우즈만의 조화로운 이미지가 한율이 추구하는 '건강하게 빛나는 균형 잡힌 아름다움'과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됐다.
우즈가 입대 전 발매한 곡 '드라우닝(Drowning)'의 공연 영상은 1800만 조회수를 돌파했고, 해당 곡은 주요 음원차트 1위를 휩쓰는 등 역주행 신화를 이어가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우즈는 한율의 모델로서 최근 출시한 '쑥히알 속수분 라인'을 시작으로 브랜드의 주요 제품과 연계한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할 계획이다. 또한 한율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파할 예정이다.
한율 브랜드 관계자는 "끊임없이 스스로를 갈고닦으며 노력하는 우즈의 진정성은, 제대로 된 효능을 피부에 전하기 위해 정성으로 연구에 임하는 한율의 철학과도 맞닿아 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 우즈와 함께 한율의 건강하게 빛나는 스킨케어 리추얼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oh19982001@sedaily.com
우즈는 작사, 작곡, 퍼포먼스까지 전방위로 소화하며 자신만의 매력적인 예술 세계를 구축해온 아티스트로 알려져 있다. 자유분방하면서 자신감 넘치는 우즈만의 조화로운 이미지가 한율이 추구하는 '건강하게 빛나는 균형 잡힌 아름다움'과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됐다.
우즈가 입대 전 발매한 곡 '드라우닝(Drowning)'의 공연 영상은 1800만 조회수를 돌파했고, 해당 곡은 주요 음원차트 1위를 휩쓰는 등 역주행 신화를 이어가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우즈는 한율의 모델로서 최근 출시한 '쑥히알 속수분 라인'을 시작으로 브랜드의 주요 제품과 연계한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할 계획이다. 또한 한율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파할 예정이다.
한율 브랜드 관계자는 "끊임없이 스스로를 갈고닦으며 노력하는 우즈의 진정성은, 제대로 된 효능을 피부에 전하기 위해 정성으로 연구에 임하는 한율의 철학과도 맞닿아 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 우즈와 함께 한율의 건강하게 빛나는 스킨케어 리추얼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천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현장체험학습 기타보조인력 운영 연수 개최
- 2영천시, 노계 박인로 정부표준영정 제103호 최종 지정
- 3포항시, 추석맞이 농특산물 온라인 할인기획전 30일 간 개최
- 4포항시, 국가철도공단과 철도 유휴부지 활용 협약…포항역 주차난 해소 나선다
- 5이강덕 시장, “포항 철강산업 지키고 지역경제 살리기 위해 모든 노력 다할 것”
- 6하도급률 높이고 지원 강화…포항시, 지역건설업체와 상생 협력 박차
- 7영천시새마을회, 추석맞이 내고향 환경살리기에 구슬땀
- 8경주시, 자율주행차 시승행사 열고 정식 운행 시작
- 9김천시 보건소, 2025년 경상북도 보건소 신속대응반 도상훈련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 10영진전문대 “해외취업 1위 명성, 올해도 이어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