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플러스, 소셜아이어워드 4개 부문 석권
경제·산업
입력 2025-08-18 13:31:50
수정 2025-08-18 13:31:50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디지털 광고 대행사 센터플러스는 2025 소셜아이어워드 4개 부문을 석권하며 7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는 대표적인 소셜미디어 시상식이다. 국내 약 4000명의 인터넷 전문가로 구성된 아이어워즈 평가위원단이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산업군의 소셜미디어 채널을 평가해 우수 사례를 선정한다.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인스타그램의 ‘사회공헌 혁신대상’을 시작으로, GS칼텍스 Kixx 공식 페이스북이 ‘제품브랜드 부문 통합대상’, 공식 블로그가 ‘제품브랜드 분야 블로그 대상’을 각각 수상했다. 삼성 SmartThings 커뮤니티는 ‘브랜드서비스 분야 소셜미디어 대상’을 수상하며 총 4개 분야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센터플러스의 올해 수상작들은 각 플랫폼에 최적화된 콘텐츠 기획은 물론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메시지 전달을 넘어 소비자와 ‘경험 공유’를 핵심 목표로 잡은 운영 전략이 돋보였다. 단기간에 화제를 모으는 대신 브랜드와 팔로워가 함께하며 관계를 쌓아가는 방식이 깊은 인상을 남겼다는 평가다.
한편, 2015년부터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을 이어온 센터플러스는 올해에도 다양한 브랜드들과 장기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다. 단기 성과 중심의 마케팅을 넘어 지속 가능한 디지털 마케팅 생태계 구축에 집중하고 있으며, 디지털 환경에 빠르게 대응하면서도 '사람이 중심되는 광고'의 본질을 잊지 않고 이에 기반한 전략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센터플러스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 속에서도 콘텐츠의 본질은 사람과 사람 사이를 연결하는 것”이라며 “광고가 아닌 콘텐츠로 받아들여지는 순간을 만드는 데 집중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HDC랩스, 블랙박스 도어락 등 13년 연속 ‘굿디자인’ 수상
-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 자녀 위한 ‘피닉스 슈퍼캠프’ 실시
- “데이터로 읽는 시장 트렌드”…업비트 송치형, 깜깜이 투자 막는다
- 다나클라우드-KT, 클라우드 엣지 센터 인프라 구축 등 맞손
- 스피넬리킬콜린, 스토어 오픈 1주년 기념 행사 개최
- 시지메드텍, 상반기 연결 매출 243.9억…전년 대비 50% 성장
- 고려아연 임직원, 여성한부모 가정 나들이 봉사활동
- "스스로 척척" 대동, 수확량 모니터링·자율작업 콤바인 출시
- 포스코그룹, JSW그룹과 HOA 체결…인도 합작제철소 가시화
- '진천 풍림아이원 트리니움' 브랜드학원·조식서비스 예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HDC랩스, 블랙박스 도어락 등 13년 연속 ‘굿디자인’ 수상
- 2인천 남동구, 장애인 맞춤형 주거환경 개선
- 3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 자녀 위한 ‘피닉스 슈퍼캠프’ 실시
- 4“데이터로 읽는 시장 트렌드”…업비트 송치형, 깜깜이 투자 막는다
- 5다나클라우드-KT, 클라우드 엣지 센터 인프라 구축 등 맞손
- 6스피넬리킬콜린, 스토어 오픈 1주년 기념 행사 개최
- 7인천자생한방병원, 청소년 진로직업체험 프로그램 성료
- 8시지메드텍, 상반기 연결 매출 243.9억…전년 대비 50% 성장
- 9고려아연 임직원, 여성한부모 가정 나들이 봉사활동
- 10신한은행 런던지점, 영국 금융당국 파생상품 영업인가 획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