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그램 화장품, '히알루론산 세럼' 신제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8-20 15:47:43 수정 2025-08-20 15:47:43 이채우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다양한 피부 타입 추천…인체적용시험 완료

퓨어그램이 선보인 신제품 히알루론산 세럼 [사진=퓨어그램]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퓨어그램(PUREGRAM)은 히알루론산을 핵심 성분으로 한 신제품 ‘히알루론산 세럼’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30ml와 50ml 용량으로 우선 선보이며, 10ml 소용량 제품도 추후 출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히알루론산 성분을 베이스로 한 토너와 크림 제품도 순차적으로 런칭할 계획이다.

이번 세럼은 다양한 피부 타입을 고려해 설계됐다. 화장품을 발라도 건조함을 느끼는 건성 피부, 피지는 많지만 속은 건조한 수부지 피부, 끈적이는 제형이 부담스러운 지성 피부 모두에게 적합하다.

특히 피부가 푸석하고 탄력을 잃었거나 자주 번들거리는 증상이 있으면서도 속당김을 느끼는 경우라면, 이 제품이 유효한 수분 솔루션이 될 수 있다.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산뜻하고 끈적임 없는 사용감도 장점이다.

세럼에는 고분자, 중분자, 저분자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11종 히알루론산 복합체가 함유됐다. 각기 다른 크기의 히알루론산이 피부 층별로 작용해 피부 표면뿐만 아니라 깊은 속까지 촘촘하게 수분을 전달해준다. 겉돌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며,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는 보습 지속력을 제공한다. 

제품의 효과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됐다. 프로브엠 피부임상연구센터의 시험 결과, 제품 사용 직후부터 최대 100시간까지 수분이 지속됐으며 피부 표면과 속 수분량 모두 유의미한 개선을 보였다. 이로 인해 단순한 보습 기능을 넘어 피부결 정돈 및 속건조 완화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는 것이 확인됐다.

퓨어그램 관계자는 “정식 출시 전임에도 불구하고 중국, 러시아, 아랍권 국가 등 다양한 해외 시장에서 수출 문의가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다”며 “이번 히알루론산 세럼은 K-뷰티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글로벌 수분 케어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퓨어그램은 단순한 스킨케어 제품을 넘어 피부 고민을 보다 정교하게 분석하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프로그램형 스킨케어’ 브랜드로 차별화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브랜드 슬로건인 ‘Your Skin. Your Program’처럼, 고객의 피부 유형과 상태, 계절적 변화에 따라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