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신학기 특집 북페어’ 진행…"최대 2500원 할인 쿠폰"

경제·산업 입력 2025-08-29 10:14:56 수정 2025-08-29 10:14:56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쿠팡]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쿠팡은 새학기를 맞아 ‘신학기 특집! 쿠팡 북페어’를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쿠팡의 도서 구매 고객은 한 권만 구매해도 무료로 로켓배송 받을 수 있으며, 무료 반품 및 최대 5% 쿠팡캐시 적립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 참여 출판사는 미래엔∙기탄교육 등 교육도서, 삼성출판사∙어스본코리아 등 영유아 도서 등 일반도서 분야 70여 곳이다. 특히, ‘문학동네’와 ‘책읽는곰’ 등 중소 출판사도 함께한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초∙중∙고 참고서 등 교육도서부터 유아∙어린이를 위한 영유아 도서, 소설∙자기계발서 등 다양한 분야의 베스트셀러 7만 종을 선보인다.

각 기획 코너에서는 쿠팡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도서를 확인할 수 있다. 교육도서는 기탄 단계별 세트, 2026 마더텅 수능기출문제집 등, 영유아 도서는 엄마랑 함께 색칠놀이 세트, 유아학습 벽그림 세트 등, 일반도서는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 긴긴밤 등이 대표적이다.

와우회원이 오는 1일까지 영유아 도서를 구매할 경우 최대 2500원의 추가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쿠팡 관계자는 “새 학기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학습서는 물론, 각 분야의 도서를 다채롭게 마련했다”며 “다가오는 천고마비의 계절, 원하는 책 구매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