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가을 라운딩 위한 ‘2025 프리폴 컬렉션’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9-01 09:48:21
수정 2025-09-01 09:48:21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한성에프아이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완연한 가을을 앞두고 2025 프리폴(PRE-FALL)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차분한 컬러 조합을 통해 가을 필드 위 돋보일 수 있는 TMP(TaylorMade Performance) 라인 제품들을 2025 프리폴 컬렉션으로 제안했다.
이번 컬렉션은 버건디 컬러를 중심으로 그린, 아이보리 등 고급스러운 톤을 함께 사용해 골퍼들이 안정감을 느끼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여성용 티셔츠에는 소매와 카라에 독창적인 배색 디자인을 적용해 트렌디함을 살렸으며, 포인트로 ‘메탈 T 빅 로고’를 더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기도 했다.
팀 테일러메이드 선수 픽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대표적으로 박미리 프로가 선택한 ‘버건디 베스트’는 간절기 뿐 아니라 겨울철까지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동일한 컬러군으로 남성 제품들도 출시됐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2025 프리폴 컬렉션은 가을 라운딩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컬러로 세련된 감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시켜줄 것이다”며 “퍼포먼스와 스타일 모두 갖춘 자사 제품과 함께 가을 라운딩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이번 2025 프리폴 컬렉션 및 지난달 선보인 25가을겨울(FW) ‘엑셀러(XCELER)’ 라인을 시작으로 하반기 골퍼 니즈에 맞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국가양주연구소, 화이트와인 감성 담은 전통주 ‘설화’ 시리즈 출시
- BMW그룹 코리아, 어프렌티스·아우스빌둥 발대식 통합 개최
- 카카오임팩트, ‘테크포임팩트 캠퍼스’ 개강 워크숍 개최
- NHN AD, 메타 미디어 부문 3년 연속 공식 인증
- 이롬넷,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파이'와 파트너 제휴
- 플레이타임중앙 공식 온라인 스토어, 9월 1일 오픈
- 제주항공, 특별한 기내 위스키 이벤트 진행
- '네이버 예약' 10주년 맞아 감사 이벤트 실시
- 네이버클라우드, 하이퍼클로바X 기반 AI 해커톤 성료
- 8월 수출 1.3% 증가…반도체 '역대 최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