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 ‘2025 왓츠인마이블로그 챌린지’ 시작
경제·산업
입력 2025-09-01 10:41:21
수정 2025-09-01 10:41:21
오동건 기자
0개

챌린지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참여를 원하는 블로거는 캠페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를 눌러 카테고리를 생성하고, 국내·해외 장소, 공연·전시, 영화, 책, 음악 등 지정된 글감 중 본인의 기록에 어울리는 글감 1개 이상을 첨부해 글을 작성하면 된다. 블로거는 게시글 작성 중 에디터 기능을 통해 간편하게 다양한 글감을 검색하고 첨부할 수 있다.
이번 챌린지는 첫째 주부터 꾸준히 참여할수록 혜택이 커진다. 챌린지에 한 번만 참여해도 OGQ 스티커 등 기본 혜택이 주어지고, 챌린지 참여 기간이 늘어날수록 추첨을 통해 더 많은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블로거가 본인의 관심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트렌드를 주제로 챌린지에 참여해볼 수 있도록, 네이버는 ‘보너스 퀘스트’ 이벤트를 통해 4주 단위로 해당 시기에 가장 어울리는 글감을 블로거들에게 추천해줄 예정이다. 보너스 퀘스트에 참여하면 프리미엄 숙박권 등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김보연 네이버 블로그 리더는 “이번 챌린지는 블로거가 자신이 본 책과 영화, 다녀온 장소, 직접 구매한 물건 등 다양한 일상 속 경험을 더 쉽고 간편하게 기록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며 “다양한 주제의 글감을 통해 블로거의 콘텐츠 창작을 돕고, 나아가 각자의 관심사를 중심으로 다른 블로거들과 연결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플랫폼 차원에서 기술적 지원을 강화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 블로그는 사용자가 일상을 한층 즐겁게 기록할 수 있도록 2021년부터 다양한 주제로 매년 챌린지를 진행해왔다. 이에 따라, MZ세대를 중심으로 블로그에 일상을 기록하고, 트렌드를 확인하는 사용성이 자리매김하고 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GC녹십자, WHO GMP 실사 서면 대체
- 이그니터즈, 프리미엄 스프레드 브랜드 ‘크리미온’ 1일 론칭
- 한국가양주연구소, 화이트와인 감성 담은 전통주 ‘설화’ 시리즈 출시
- BMW그룹 코리아, 어프렌티스·아우스빌둥 발대식 통합 개최
- 카카오임팩트, ‘테크포임팩트 캠퍼스’ 개강 워크숍 개최
- NHN AD, 메타 미디어 부문 3년 연속 공식 인증
- 이롬넷,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파이'와 파트너 제휴
- 플레이타임중앙 공식 온라인 스토어, 9월 1일 오픈
- 제주항공, 특별한 기내 위스키 이벤트 진행
- '네이버 예약' 10주년 맞아 감사 이벤트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