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대구FC 홈 경기서 브랜드데이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5-09-01 11:08:18
수정 2025-09-01 11:08:18
이채우 기자
0개
경기장 안전 수칙 시연·응원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티웨이항공은 지난달 23일 대구iM뱅크파크에서 열린 K리그 대구FC 홈 경기에서 2025 브랜드데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일 밝혔다.
2025년 대구FC 브랜드데이에서 티웨이항공은 제주SK FC를 상대로 열린 홈 경기 시작 전후 경기장을 찾은 서포터즈와 대구 지역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쳤다. 이날 경기에 앞서 SNS를 통해 선발된 에스코트 키즈가 티웨이항공의 운항, 객실 승무원 유니폼을 입고 선수들과 함께 입장했다.
경기 시작 전에는 티웨이항공 대구 객실 승무원들이 그라운드에 입장해 안전한 경기 관람을 위한 경기장 안전 수칙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시축도 진행됐다. 또, 대구FC 선수와 승무원이 함께하는 이벤트 영상도 상영했다.
특히 이번 브랜드데이에서는 티웨이항공과 대명소노그룹이 한 가족이 되어 대구FC를 응원하는 영상을 선보이고, 이벤트도 진행했다. SNS에 경기 관람 및 응원 인증 시 추첨을 통해 티웨이항공 대구-제주 항공권 2매를 증정했으며, 경기장에 입장한 모든 관중을 대상으로 티웨이항공 국제선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2000원 할인 쿠폰도 배부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이 대명소노그룹과 하나의 가족이 되면서 함께 대구FC를 응원했으며, 관람객분들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어 좋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민들의 이동 편의에 앞장서는 동시에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가양주연구소, 화이트와인 감성 담은 전통주 ‘설화’ 시리즈 출시
- BMW그룹 코리아, 어프렌티스·아우스빌둥 발대식 통합 개최
- 카카오임팩트, ‘테크포임팩트 캠퍼스’ 개강 워크숍 개최
- NHN AD, 메타 미디어 부문 3년 연속 공식 인증
- 이롬넷,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파이'와 파트너 제휴
- 플레이타임중앙 공식 온라인 스토어, 9월 1일 오픈
- 제주항공, 특별한 기내 위스키 이벤트 진행
- '네이버 예약' 10주년 맞아 감사 이벤트 실시
- 네이버클라우드, 하이퍼클로바X 기반 AI 해커톤 성료
- 8월 수출 1.3% 증가…반도체 '역대 최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