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헬스사이언스, 스킨케어 브랜드 셀라비브 리브랜딩
경제·산업
입력 2025-09-03 14:05:08
수정 2025-09-03 14:05:08
김민영 기자
0개
‘세포과학 스킨케어’ 철학 강화
셀라비브 독점 성분 함량 증가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스킨케어 브랜드 셀라비브의 리브랜딩을 통해 한 단계 진화된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2017년 첫 출시 이후 셀라비브는 ‘Cell(세포)’과 ‘Alive(생기)’의 합성어처럼 세포과학 연구 역량을 바탕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깨우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이번 리브랜딩은 급변하는 뷰티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의 다양해진 니즈에 부응하고, 브랜드의 핵심인 ‘세포과학 스킨케어’ 철학을 명확히 전달하기 위해 진행됐다.
리브랜딩의 핵심은 ‘세포에서 시작되는 진정한 피부과학’ 이다. 유사나 연구개발팀은 유사나의 세포과학 기술을 피부 과학과 영양학적 원리에 접목했다.
이를 통해, 기존보다 더욱 높아진 셀라비브만의 독점 성분 함량, 안티에이징을 극대화하는 ‘슈퍼푸드 컴플렉스’ 등의 기술력이 반영됐다. 또한, 흰목이버섯, 동충하초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됐다.
더불어 이번 셀라비브 리브랜딩은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은 패키지 디자인, 직관적인 성분 표기 등 편의성을 높인 점도 주목할 만하다. 또한, 인공 색소·향료·파라벤 등 피부에 부담이 되는 성분을 배제해 민감성 피부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은 용량을 증가시키기도 했다.
업그레이드 된 셀라비브 리브랜딩은 임상적으로 입증된 피부 변화 결과를 통해 신뢰성을 강화한 부분이 주목할 만하다. 특히 바이탈라이징 세럼은 임상 테스트에서 이마 주름 감소 18%, 피부 톤 개선 89%, 피부 장벽 강화 86%라는 결과를 입증했다.
김창미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세일즈마케팅 상무는 “셀라비브 리브랜딩은 유사나만의 세포과학 기술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스킨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과학적 연구와 혁신을 바탕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갈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T 소액결제 해킹, 펨토셀로 암호 해제 가능…‘도청 우려’ 확산
- 서울 아파트 3채 중 1채는 30대 손에…‘영끌 매수’ 다시 확산
- 정년 연장 논의 본격화…‘청년 일자리’ 고용시장 파장 촉각
- 서울 시내버스 노조, 수능 당일까지 파업 철회…13일 추가 교섭
- 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tvN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 성료
- 스타벅스, '소방의 날' 맞아 소방공무원 1000명에게 커피 전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시민 60.8% “부산, 세계인이 찾는 해양 K-관광·문화도시로 전환해야”
- 2KB금융그룹, 5년간 110조원 규모 생산적·포용금융 추진
- 3“모든 여성들이여 도전하라”…‘2025 슈퍼탑코리아’ 부산서 성황리 열려
- 4KT 소액결제 해킹, 펨토셀로 암호 해제 가능…‘도청 우려’ 확산
- 5서울 아파트 3채 중 1채는 30대 손에…‘영끌 매수’ 다시 확산
- 6정년 연장 논의 본격화…‘청년 일자리’ 고용시장 파장 촉각
- 7서울 시내버스 노조, 수능 당일까지 파업 철회…13일 추가 교섭
- 8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9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10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