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프랑스 파리 ‘갤러리 라파예트’와 VIP 제휴 서비스

경제·산업 입력 2025-09-04 10:59:09 수정 2025-09-04 10:59:09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갤러리 라파예트 오스만 지점 '르 꽁시에르주' 라운지 이용 및 쇼핑 서비스 제공
8월에는 미쉐린 가이드 스타 레스토랑과 제휴 체결…VIP 고객 혜택 지속 확대

[사진=롯데백화점]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롯데백화점은 프랑스 파리 백화점인 갤러리 라파예트와 VIP 서비스 제휴를 맺었다고 4일 밝혔다. 

갤러리 라파예트는 파리 중심가에 자리해 프랑스를 대표하는 백화점이다. 약 7만㎡ 규모의 매장에 2000여 개 브랜드를 보유해 파리 최대 규모 백화점으로 알려져 있다.

1893년 개점 이래 아르누보 양식의 화려한 유리 돔과 연말 시즌을 수놓는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파리를 대표하는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롯데백화점의 2025년 에비뉴엘 고객은 올해 동안 갤러리 라파예트 파리 오스만 지점의 VIP 라운지 ‘르 꽁시에르주’를 이용할 수 있다. 라운지 이용 고객에게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샴페인과 스낵, 웰컴 기프트를 제공하며, 파리 시내 배송 및 상품 보관이 가능한 ‘핸즈프리 쇼핑’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또한, 라운지에서는 신속하게 세금 환급 절차를 처리할 수 있는 패스트트랙 택스프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2010년, 갤러리 라파예트와 VIP 제휴 서비스를 체결했다. 나아가 내년에는 ‘한-불 수교 130주년’을 맞아, 오랜 파트너십을 이어온 ‘갤러리 라파예트’와 서비스 제휴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롯데백화점은 에비뉴엘 고객을 위한 서비스 확대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 8월에는 미쉐린 가이드 스타 레스토랑과 제휴를 맺어 VIP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이를 통해 에비뉴엘 고객은 ‘에비뉴엘 포인트’를 활용해 레스토랑 예약은 물론 ‘웰컴 드링크’, ‘스페셜 플레이팅’ 등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희원 롯데백화점 고객서비스 부문장은 “갤러리 라파예트 오스만 지점은 쇼핑뿐만 아니라 파리의 건축과 문화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명소”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주요 백화점과의 협력을 확대하고, ‘경험’ 중심의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