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프랑스 파리 ‘갤러리 라파예트’와 VIP 제휴 서비스
경제·산업
입력 2025-09-04 10:59:09
수정 2025-09-04 10:59:09
김민영 기자
0개
갤러리 라파예트 오스만 지점 '르 꽁시에르주' 라운지 이용 및 쇼핑 서비스 제공
8월에는 미쉐린 가이드 스타 레스토랑과 제휴 체결…VIP 고객 혜택 지속 확대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롯데백화점은 프랑스 파리 백화점인 갤러리 라파예트와 VIP 서비스 제휴를 맺었다고 4일 밝혔다.
갤러리 라파예트는 파리 중심가에 자리해 프랑스를 대표하는 백화점이다. 약 7만㎡ 규모의 매장에 2000여 개 브랜드를 보유해 파리 최대 규모 백화점으로 알려져 있다.
1893년 개점 이래 아르누보 양식의 화려한 유리 돔과 연말 시즌을 수놓는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파리를 대표하는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롯데백화점의 2025년 에비뉴엘 고객은 올해 동안 갤러리 라파예트 파리 오스만 지점의 VIP 라운지 ‘르 꽁시에르주’를 이용할 수 있다. 라운지 이용 고객에게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샴페인과 스낵, 웰컴 기프트를 제공하며, 파리 시내 배송 및 상품 보관이 가능한 ‘핸즈프리 쇼핑’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또한, 라운지에서는 신속하게 세금 환급 절차를 처리할 수 있는 패스트트랙 택스프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2010년, 갤러리 라파예트와 VIP 제휴 서비스를 체결했다. 나아가 내년에는 ‘한-불 수교 130주년’을 맞아, 오랜 파트너십을 이어온 ‘갤러리 라파예트’와 서비스 제휴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롯데백화점은 에비뉴엘 고객을 위한 서비스 확대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 8월에는 미쉐린 가이드 스타 레스토랑과 제휴를 맺어 VIP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이를 통해 에비뉴엘 고객은 ‘에비뉴엘 포인트’를 활용해 레스토랑 예약은 물론 ‘웰컴 드링크’, ‘스페셜 플레이팅’ 등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희원 롯데백화점 고객서비스 부문장은 “갤러리 라파예트 오스만 지점은 쇼핑뿐만 아니라 파리의 건축과 문화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명소”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주요 백화점과의 협력을 확대하고, ‘경험’ 중심의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百-식약처, 잠실 롯데월드몰서 '식품안심구역' 지정식 개최
- K-관광 열풍에 북촌 상권 활성화 전망…핵심 매물 부각
- 테일러, 국내산 헛개·벌나무 주원료로 한 '하루 헛개벌나무즙' 출시
- 한화에어로, MENA 총괄법인 설립…“안보∙경제협력∙지역 허브 구축”
- 효성중공업, 기술 혁신 포럼 개최…관계자 100여명 참석
- 노란우산 캐릭터, 꿈이와 산이 이모티콘 받아가세요
- 제노헬스케어 보강, '알부민셀' 사전예약 할인 혜택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정규직 현장관리자 600명 공개채용
- 중기중앙회-민주당, 중소기업인과 함께하는 정책 간담회
- 금호타이어 광주공장 화재 과실 결론…"주의의무 소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百-식약처, 잠실 롯데월드몰서 '식품안심구역' 지정식 개최
- 2한울반도체 "인덱스 타입 고속 검사장비 개발…분당 1000개 처리"
- 3산업은행, 美 관세 대응 '위기대응지원 특별프로그램' 지원 확대
- 4IBK기업은행, 퇴직연금 RA일임서비스 출시
- 5KB국민은행, 이달 취약계층 대상 대출금리 인하
- 6하나은행,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도입 선포식 개최
- 7K-관광 열풍에 북촌 상권 활성화 전망…핵심 매물 부각
- 8테일러, 국내산 헛개·벌나무 주원료로 한 '하루 헛개벌나무즙' 출시
- 9한화에어로, MENA 총괄법인 설립…“안보∙경제협력∙지역 허브 구축”
- 10인천시의회 김재동 의원 “학교용지부담금 기준 통일해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