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쿠텐 트래블·ANA, 일본 여행 프로모션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9-04 15:57:39 수정 2025-09-04 15:57:39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라쿠텐 트래블·ANA, 김포–하네다 항공권 및 일본 숙소 할인 프로모션 전개
김포–하네다 노선 최대 15% 및 라쿠텐 트래블 숙소 예약 시 10% 할인 혜택

[사진=라쿠텐 트래블]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일본 여행 플랫폼 라쿠텐 트래블은 일본 항공사 전일본공수와 함께 지난 3월 성황리에 진행된 김포–하네다 항공 노선 및 일본 숙박 예약 공동 프로모션을 다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라쿠텐 트래블과 ANA(일본 항공사 전일본공수)가 기획한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하반기 일본 여행을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ANA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ANA e-뉴스레터를 구독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신청 이메일로 발송한다.

먼저 김포-하네다 왕복 노선의 비즈니스 좌석 최대 15%, 이코노미 좌석 최대 5%의 할인 코드를 지급한다. 또한 ANA DUTY FREE SHOP에서 사용 가능한 5%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9월 4일부터 9월 30일까지며, 탑승 기간은 10월 1일부터 2026년 4월 30일까지다. 

라쿠텐 트래블은 해당 노선의 항공권과 연계해 일본 숙소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뉴스레터 구독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 혜택은 지역 제한 없이 일본 전역의 숙소에 적용 가능하며, 최소 결제 금액이나 할인 한도 제한이 없어 고객은 부담없이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을 통해 예약한 숙소의 투숙 기간은 김포–하네다 노선의 탑승기간과 동일하게 적용된다. 

또한, ANA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김포–하네다 왕복 항공권과 일본 국내선 구간을 함께 예약하면, 도쿄행 운임만으로 일본 국내선 왕복 항공권 1회를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혜택은 장기 체류나 지방 소도시 방문을 계획하는 여행객에게 유용하며, 폭넓은 일본 여행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태광 라쿠텐 트래블 동북아시아 비즈니스 총괄 이사는 “지난 3월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도 합리적인 가격과 추가 혜택으로 일본 여행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라쿠텐 트래블은 앞으로도 혜택 중심의 여행 프로모션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이를 위해 항공사를 포함한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