젓갈의 정석, 고객과 소통 강화 위해 '블로그 채널'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5-09-06 09:00:05 수정 2025-09-06 09:00:05 강지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실생활 밀접 콘텐츠·소비자 리뷰 업로드

[사진=젓갈의 정석]


[서울경제TV=강지영 인턴기자] 세종전통시장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젓갈 전문 브랜드 '젓갈의 정석'이 최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토스쇼핑, 카카오쇼핑 공식 입점을 계기로 블로그 채널까지 새롭게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이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본격적으로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젓갈의 정석은 1975년 세종전통시장에서 시작해, 50년 가까이 정직한 재료와 한결같은 손맛으로 입소문을 타며 성장해 온 브랜드다. 조리용 저염 멸치액젓, 감칠맛 가득한 새우젓, 부드러운 어리굴젓, 쫄깃한 오징어젓, 가리비젓 등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이며 수요층을 꾸준히 확대해왔다. 

이번 블로그 채널 개설은 온라인 판매 채널 확장과 맞물려 고객 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젓갈의 정석 블로그에는 제품별 상세 후기, 밥상 위 활용법, 김장철 젓갈 선택 가이드, 가정용·선물용 패키지 소개 등 실생활과 밀접한 콘텐츠가 업로드되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이 직접 남긴 리뷰와 체험담을 공유함으로써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젓갈을 일상 반찬 이상의 ‘전통의 맛’으로 자리매김하려는 마케팅도 전개 중이다. 

[사진=젓갈의 정석]


젓갈의 정석은 앞으로 블로그 채널을 통해 고객 참여형 이벤트, 계절별 추천 레시피, 건강한 젓갈 활용법 등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이를 통해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이뤄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방침이다. 

박재현 공동대표는 “좋은 재료와 정직한 손맛으로 쌓아온 신뢰를 온라인 쇼핑몰, 블로그 등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나누고 싶다”며 “전통시장의 따뜻한 정서와 깊은 맛을 그대로 담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jiyo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